•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홈플러스·녹십자·헤라·GS샵·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7.11.10 17:38:37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제약 등 유통업계 신제품 론칭 및 프로모션

◆홈플러스 '더 와인 머천트' 

홈플러스가 세계적인 명성의 와인앤스피릿(주류유통회사) 회사인 영국 베리 브라더스 앤 러드(Berry Bros & Rudd)와 손잡고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 '더 와인 머천트(The Wine Merchant's)'를 선보인다.

이번에 소개되는 와인들은 영국,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의 유럽 와인이 메인으로, 각 산지별 엄선된 생산자들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더 와인 머천트'는 스페인의 레드, 화이트, 로제 3종을 시작으로 피노 그리지오, 보르도 트레디셔널 클라렛, 샤또네프뒤파프, 키안티, 뽀이약 등으로 구성된다.

그중에서도 잉글리시 퀄리티 스파클링(2010년산)은 국내 유통업계로는 처음 소개되는 영국 와인으로, 한정 수량만 수입돼 국내 와인 전문가 및 애호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대홈쇼핑 '디오르드 게르마늄 주얼리' 론칭

현대홈쇼핑(057050)이 지난 7일 밤 10시50분부터 65분간 '디오르드 게르마늄 주얼리(팔찌, 목걸이)'를 단독 론칭했다. 99.99% 게르마늄 원석에 '화이트+로즈골드' 색을 조합한 콤비 도금 방식의 디자인은 홈쇼핑업계에서 유일하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현대홈쇼핑 디오르드 게르마늄 주얼리 론칭, CJ오쇼핑 베라왕 홈, GS샵 몸짱 소방관 달력, LG생활건강 트와이스가 응원하는 네이처컬렉션 스페셜 박스, 빌리프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프로그램 앰플' 3종. 페리오 '센텔케어' 출시. ⓒ 각 사


7일 밤 첫 선을 보이는 '디오르드 게르마늄 쥬얼리 세트'는 20년 넘는 쥬얼리 제작 전문 업체에서 '디오드르'에서 기획했다. 일상 생활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콤비 도금 방식을 적용해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7일 밤 10시50분 첫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2차 방송은 오는 15일 아침 7시15분부터 1시간 '얼리버드쇼' 기획 상품으로 예정돼 있다.  

◆CJ오쇼핑 '베라왕 홈'

CJ오쇼핑(035760)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 '베라왕 홈(VERA WANG HOME)'이 겨울 시즌 신상품을 오는 11일 밤 9시30분 론칭한다.
 
'베라왕 홈'은 CJ오쇼핑이 지난 2015년 뉴욕 베라왕 본사와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같은 해 10월 론칭한 홈 인테리어 브랜드로 침구와 커튼을 중심으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베라왕 홈은 2015년 론칭 이후 올해 11월 현재까지 누적 주문금액 약 360억원을 기록 중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은 '2중직 자카드 베딩 컬렉션(30만원대)'으로 이불에는 6각 다이아몬드 문양을 넣은 2중직 자카드를 사용해 더 도톰하고 따뜻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패드에도 다이아몬드 무늬를 넣었으며 이불솜은 항균 99%의 원단을 사용했다.
 
자카드 베딩 컬렉션 외 퀼팅 차렵이불 세트와 베개커버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차렵이불은 면 원사를 사용했으며 실에 직접 염색하는 방식으로 제작돼 세탁해도 변색이 적고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제품 최종 마감을 수작업으로 진행해 이불 솜의 볼륨이 더 살아나는 장점도 있다.

◆GS샵 '몸짱 소방관 달력'

GS샵(028150)은 서울시 소방관들을 모델로 한 '몸짱 소방관 달력'의 판매를 시작한다.

몸짱 소방관 달력은 서울시 소방재난본부가 저소득층 화상환자를 돕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제작을 시작했으며, 올해 4년차를 맞았다. 이번 달력에는 '제6회 서울시 몸짱 소방관 선발대회'에 참가한 소방관 12명이 모델로 참여했으며 사진작가 오중석씨가 재능기부했다.

GS샵은 제작 후원 및 달력의 판매를 담당하게 되며, 초기 제작비 지원과 함께 판매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게 된다. 특히 올해는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몸짱 소방관 달력을 알리고자 GS샵 도네이션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텐바이텐과 29CM 온라인 몰에서도 판매된다.

몸짱 소방관 달력은 GS샵을 통해 지난 4년간 2만6000부가 넘게 판매됐으며, 판매금액과 기부금을 합친 총 2억3828만원이 한림화상재단을 통해 의료취약계층 화상환자 치료에 지원됐다. 

이번에 판매되는 2018년 몸짱 소방관 달력은 벽걸이용과 탁상용 등 2종류로 제작됐으며 1만1900원에 판매된다. 특히 노숙인의 일자리 창출을 돕는 사회적기업인 두손컴퍼니가 배송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LG생활건강 '트와이스가 응원하는 네이처컬렉션 스페셜 박스'

LG생활건강(051900)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네이처컬렉션'의 모델인 걸그룹 '트와이스'가 전하는 메시지가 담긴 '트와이스가 응원하는 네이처컬렉션 스페셜 박스'를 출시하고 11월 한정 판매한다.

'트와이스가 응원하는 네이처컬렉션 스페셜 박스'는 트와이스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패키지에 비욘드, 더페이스샵, 케어존의 대표 인기 제품을 담아 따뜻한 기운을 전하는 응원 박스다.

특히 패키지에는 트와이스 특유의 발랄하고 상큼한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대표 히트곡 'cheer up'의 가사인 'cheer up baby'와 '좀더 힘을 내' 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바쁜 일상 속, 새로운 도전을 위해 아름다운 노력을 펼치는 이들에게 활력 넘치는 에너지와 생기를 고스란히 전한다.

◆빌리프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프로그램 앰플' 3종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단계별 앰플을 통한 6주 집중 케어 프로그램으로 극대화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하는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프로그램 앰플' 3종을 출시했다.

'빌리프 프라임 인퓨전 리페어 프로그램 앰플'은 72시간 숙성시킨 솔라 넥타 인퓨전 포뮬라의 넘치는 에너지가 피부에 탄력을 강화시켜준다. 피부 턴오버 주기를 고려해 각 단계별로 2주에 한 병씩 사용하는 체계적인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하다.

◆페리오 '센텔케어' 출시

LG생활건강은 토탈 오랄케어 브랜드 페리오에서 약용허브,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이 함유된 잇몸 전문케어 치약 '센텔케어'를 내놨다.

'센텔라아시아티카'는 병풀, 호랑이풀로도 불리며 잎과 줄기에 다양한 효능의 성분이 함유돼 있어 손상된 잇몸을 케어해주는 효과가 뛰어나 인기가 높은 허브다.

또한 '페리오 센텔케어'는 센텔라아시아티카(병풀)의 추출물을 함유, 잇몸을 구성하는 단백질인 콜라겐의 생성을 도와주어 잇몸 조직의 손상을 억제, 잇몸 질환을 예방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페리오 센텔케어는 파라벤, 벤조산나트륨, 타르색소 등 6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제품인데 양치 후에도 상쾌함이 오래 유지되는 오리지날 허브와 후레쉬 민트 2종으로 구성된다.

◆헤라 '라이트 스플래시' 라인 한정 출시

헤라가 연말에 걸맞은 2017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라이트 스플래시' 라인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 제품은 새로운 유형의 픽스올 쿠션과 루즈 홀릭 스타빔, 루즈 홀릭 슬릭, 네일 애나멜 4종으로 구성됐으며 '고요한 밤 눈부시게 반짝이는 빛의 향연'을 표현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헤라 '라이트 스플래시' 라인 한정 출시, 에이블씨엔씨 어퓨 트루 멜팅 립스틱·트루 벨벳 립스틱, 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듀얼 핸드 앤 립밤, 서울신라호텔 하트워밍 패키지, 신라스테이 해피 메모리즈 패키지. 녹십자 '제놀 코인 플라스타' 출시 . ⓒ 각 사


'픽스올 쿠션'은 모던한 메탈 요소를 패키지에 옮겨 은은하지만 화려한 '라이트 스플래시'를 표현했으며, 서울리스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구조를 선보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국내 최초 플립오버 형태의 쿠션으로 내부가 360º 돌아가도록 설계돼 쿠션과 메이크업 아이템이 함께 내장돼 있다.
 
'루즈 홀릭 스타빔'은 극광의 펄 피그먼트가 함유된 글로스 형태로, 바르는 순간 쿠션감을 부여해 볼륨 있는 입술을 선사한다. 총 3가지 색상으로 연말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화려한 립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손끝까지 완벽한 홀리데이 룩 완성을 위한 고광택의 '네일 에나멜' 역시 이번 컬렉션을 통해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리미티드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어퓨 트루 멜팅 립스틱·트루 벨벳 립스틱'

에이블씨엔씨(078520)의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는 '어퓨 트루 멜팅 립스틱' 10품목과 '트루 벨벳 립스틱' 10 품목 등 2종 20 품목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 알렸다.
 
'어퓨 트루 멜팅 립스틱'은 물을 머금은 것처럼 자연스러운 광택과 선명하고 맑은 발색이 장점이다. 립스틱이 녹는 것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발린 후엔 쫀쫀하게 밀착된다. 

올리브 오일에서 추출한 천연 스쿠알렌과 동백, 마카다미아넛 오일 등이 강력한 보습력을 부여해 입술을 오랫동안 촉촉하게 지켜준다. 오렌지 빛이 감도는 짙은 붉은빛 '레드 온 레드', 낭만적이고 따뜻한 분위기의 코랄 컬러 '헤이 유' 등 10가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나왔다.
 
'어퓨 트루 벨벳 립스틱'은 주름과 각질 등이 부각되지 않는 부드러운 입술을 표현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식물성 버터 성분과 호호바씨 오일 등이 입술을 당김 없이 매끄럽게 가꿔준다. 늦가을처럼 분위기 있는 레드 컬러 '백 인 더 데이', 상큼한 연한 코랄 '콜링 인 러브' 등 10 품목이 준비됐다.

◆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듀얼 핸드 앤 립밤'

네이처리퍼블릭은 건조해지기 쉬운 손과 입술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핸드 앤 네이처 듀얼 핸드 앤 립밤' 3종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영양 가득 핸드크림과 촉촉한 립밤이 하나로 합쳐진 2 in 1 제품인데 실용성과 휴대성을 모두 갖췄다. 

'핸드 앤 네이처 듀얼 핸드 앤 립밤'은 만다린과 망고, 석류 3종으로 구성됐다. 손과 입술에 바르는 순간 퍼지는 은은한 과일향이 기분까지 산뜻하게 만든다. 시어버터와 내추럴 버터 성분이 함유된 립밤은 입술에 사르르 녹아들어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전해주며 피치와 레드, 투명 컬러로 용도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고농축 텍스처의 핸드크림은 마치 바세린을 바른 듯 깊은 영양감을 선사하며, 끈적이거나 묻어남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시어버터 성분이 거칠어진 손을 매끄럽게 가꿔주며, 부드러운 롤링감을 선사해 손 전체에 발라 마사지하면 하루 종일 보드라운 손을 유지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하트워밍'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이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을 들으면 풍성한 저녁 식사를 와인과 즐길 수 있는 '하트워밍' 패키지를 내놓는다.
 
하트워밍 패키지는 쌀쌀해진 날씨에 가까운 도심 속에서 로맨틱하고 가슴 따스한 1박2일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하트워밍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더 라이브러리에서의 풍성한 시그니처 디너 세트와 함께 낭만적인 연말의 밤을 보낼 수 있다.
 
더 라이브러리의 시그니처 디너 세트는 애피타이저 1종과 메인 메뉴 2종으로 구성됐으며, 인기 메뉴인 국내산 한우 쇠고기 버거, 클럽 샌드위치, 토마토소스 스파게티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한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로 구성돼 있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릴렉세이션 존에서는 서울신라호텔만의 차별화된 겨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해피 메모리즈 패키지'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2018년 수능(수학능력평가)평가를 준비하느라 힘들었을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힐링 상품인 '해피 메모리즈(Happymemories)'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피 메모리즈(Happy memories)' 패키지는 한 해 동안 수능을 준비하면서 스트레스가 많았을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마음을 담아 구성했다.
 
패키지는 △최적의 수면 환경 제공을 위해 최고급 침구류로 구성된 스탠다드 객실 1박 △수능 이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 △피로에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페이스 마스크 시트 2매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1개를 증정한다.
 
특히 신라스테이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는 수험생 대상 할인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수험생 및 동반 가족은 수험표를 지참하면 점심과 저녁 뷔페를 10~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해피 메모리즈' 패키지는 지점별, 일자별로 할인 조건이 상이하며 신라스테이 제주, 해운대, 울산을 제외한 나머지 8개 호텔에서 선보인다. 이용기간은 12월21일까지다.

◆녹십자 '제놀 코인 플라스타' 출시

녹십자(006280)는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동전파스 '제놀 코인 플라스타'를 출시했다.

'제놀 코인 플라스타'는 타박상, 근육통, 어깨결림 등의 증상 개선을 돕는 일반의약품이다. 500원짜리 동전 모양의 이 제품은 원하는 통증 부위에 붙여 집중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또한, 크기가 작아 손가락 무릎 등 굴곡진 부위에 붙이기 쉽고, 대형파스보다 활동성이 좋아 휴대하기 편하다.

이와 함께, 이 제품은 소비자가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포장을 42매와 84매 두 가지 종류로 나눴다. 한편, 녹십자의 '제놀'시리즈는 이번 '제놀 코인 플라스타' 출시로 제품군을 7종으로 늘렸다.

◆ABC마트 200호점 돌파 기념 할인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10일 제주도에 다섯 번째 매장이자 칠성 지역 두 번째 지점인 'ABC마트 제주칠성점'을 오픈하며 200호점을 돌파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ABC마트 200호점 돌파 기념 할인 리바이스 '끈끈한 11월' 보상판매 프로모션. ⓒ 각 사


ABC마트는 200호점 돌파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전국의 모든 ABC마트 매장에서 신상품을 포함한 전품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제주 지역 및 일부 매장에서 빅뱅 지드래곤이 신어 매번 입고 동시에 품절 사태를 일으키는 반스 스타일36을 11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판매한다. 판매 매장은 ABC마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제주칠성점은 오픈을 기념해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3만9000원의 특가 판매하고 신발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ABC마트 200호점 기념 부직포 가방을 증정한다.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패션 양말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스타벅스, 음료교환권을 제공한다.

◆리바이스 '끈끈한 11월' 보상판매 프로모션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의 언더웨어 브랜드 리바이스 바디웨어가 헌 속옷의 끈을 잘라 가져오면 새 속옷을 할인해주는 '끈끈한 11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오는 24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끈끈한 11월' 프로모션은 리바이스 바디웨어가 5년째 진행 중인 보상판매 이벤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11월의 '11'이 브라의 어깨끈과 비슷한 모양인 데에서 착안한 것으로, 다가오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색적인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행사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헌 브라의 어깨끈이나 남성 드로즈의 밴드 부분 등 속옷의 끈을 잘라 매장에 반납하면 정상제품 구매 시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굳이 속옷 전체를 가져올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제품의 상태에 관계없이 모두 교환이 가능하며, 기간 내 여러 번 참여도 가능하다.
 
특히 이전까지는 자사 제품만 반납이 가능했으나, 올해부터 시중의 모든 속옷 브랜드의 제품이 대상에 포함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 리바이스 바디웨어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