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유통업계, 연말 '대규모 세일' 행사 돌입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7.11.16 11:40:19
[프라임경제] 유통업계가 연말을 맞아 대규모 세일 행사에 돌입했다.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울렛 할인부터 화장품, 여행 박람회까지 겨울맞이 유통업계 세일 소식을 전한다. 

◆신세계사이먼 '윈터 빅 보너스 세일'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윈터 빅 보너스 세일(Winter Big Bonus Sale)'을 실시한다. 총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아우터, 스웨터, 부츠 등 겨울 시즌 상품을 최고 80% 할인할 예정이다.
 
우선 전 점에서 코치가 특별 할인행사를 열고 40만원 이상 구매 시 아울렛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한다.

ⓒ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겨울 패딩 제안전이 열려 노스페이스가 아울렛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하고, 데쌍트와 르꼬끄는 F/W 상품을 최고 60% 할인한다. 

특설행사장에서는 톰보이와 톰키즈가 겨울 아우터 대전을 열어 최고 70% 할인하고 제옥스가 F/W 슈즈 상품을 최고 80% 할인하는 한편 컨버스는 겨울 의류, 슈즈 상품을 최고 70% 할인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캐주얼 브랜드의 겨울 특가전이 열려 버커루가 최고 80% 할인하고 폴로는 16년 상품을 최고 70% 할인한다. 또한, 게스가 16년 F/W 상품을 40% 할인하고, CK진스는 3품목 이상 구매 시 아울렛 가격에서 20% 추가 할인한다. 

또한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스포츠 브랜드 라이벌전이 열려 아디다스가 18, 19일 단 2일간 2개 상품 이상 구매 시 아울렛 가격에서 20% 추가 할인하고, 언더아머는 24일부터 26일까지 전 품목을 아울렛 가격에서 20% 추가 할인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동우모피가 최고 70% 할인하는 동시에 일부 제품에 한해 균일가 행사도 진행한다. 에트로는 기존에 50% 할인하던 남녀 의류 제품을 10~40% 추가 할인하고 기존 40% 할인하던 핸드백을 10~30% 추가 할인한다. 

한편 특설행사장에서는 스타일온에어가 19일까지 패밀리 세일을 열어 베라왕, 레인포레스트 등 디자이너 브랜드의 겨울 시즌 제품을 최고 60% 할인한다.

◆AK플라자 '2017년 송년 세일'

AK플라자는 16일부터 19일까지 △구로본점 △수원AK타운점 △분당점 △평택점 △원주점 등 전 점에서 '2017년 송년 세일' 첫 주말 행사에 돌입한다.

핸드백, 구두, 주얼리, 남녀의류, 스포츠·아웃도어, 가정용품 등 전 상품군을 기본 10~30% 할인 판매하고 각 점별 이벤트홀에서는 최대 70%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전 점 공통으로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해외 직구족들의 눈길을 돌리기 위한 파격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9일까지 각 브랜드 매장에 검정색 '프라이스 쇼(Price Show)' 마크가 붙어있는 일부 상품에 한해 최대 85%까지 할인 판매한다.

구로본점은 23일까지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AK 리빙 송년세일'을 열고 겨울 차렵 이불과 주방 식기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수원AK타운점은 22일까지 4층 이벤트 홀에서 '남성 대표 캐주얼 브랜드전'을 통해 지오지아, 티아이포맨, 본(BON)의 남성 바지와 점퍼 등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평택점은 22일까지 '아웃도어 방한 상품전'을 열고 점퍼와 부츠 등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기간 동안 AK신한카드와 BC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5% 상품권을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결제시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AK-IBK체크카드로 20만원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10% 상품권을, AK KB국민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시 7% 상품권을 증정한다.

◆옥션 '블랙 패션 위크'

옥션이 오는 26일까지 겨울맞이 패션, 뷰티제품들을 선별한 '블랙 패션 위크'를 열고 최대 70% 할인혜택가에 릴레이세일을 진행한다.
 
옥션은 지난해 11월 인기를 끌었던 상품들을 분석해 해당 아이템들을 집중적으로 할인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릴레이 특가 코너에서 △16일 부츠 △17~19일 뷰티 수분/보습 △20~21일 브랜드 코트/패딩 △22~23일 겨울 패션소품 △24~26일 뷰티 로드샵 브랜드 등 카테고리 별로 연이어 소개한다.

ⓒ 옥션

 
이밖에 매일 인기 패션·뷰티 스토어를 선정해 트렌드 아이템을 제안하며 '#남성코트' '#니트'등 실시간 인기 급상승 키워드를 반영한 아이템들도 추천한다.
 
블랙 패션 위크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 검색창에 '블랙패션위크'를 검색하면 확인 할 수 있다.
 
고현실 옥션 패션뷰티실 실장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추위에 앞서 지난해 선호도가 높은 패션, 뷰티 아이템들을 엄선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종류의 패딩, 부츠는 물론 난방과 추위에 건조해지는 피부 관리에 필요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편하게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토니모리 'BIG SALE' 프로모션

토니모리(2144420)가 16일부터 19일까지 총 4일간 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해 주는 'BIG SAL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토니모리의 11월 신제품을 비롯해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 토니모리


아울러 최근 많은 인기에 따라 품귀 현상을 빚던 '립톤 겟잇 틴트 벨벳' 라인 및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 팔레트' 등이 추가 입고됨에 따라 그간 품절 사태에 아쉬워했던 소비자들이 더욱 좋은 기회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토니모리의 대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제품들은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막내피부 세럼'으로 SNS 등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은 EWG 그린등급 원료로 만든 순한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또래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피부를 완성해주는 토니모리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이다.
 
특히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특별히 샘플링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샘플링 프로모션은 16, 17일 이틀 동안 토니모리 홍대점, 강남대로점, 건대입구점, 수원점 등 일부 매장에서 진행된다.
 
또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핸드크림과 바디 & 헤어 제품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구매 단계에서 총 2만원 이상 결제 시 일명 '뽀뽀립밤'이란 애칭을 가진 '키스키스 립 에센스 밤'도 증정한다.
 
한편 이번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즉시 세일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프로모션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티몬 '티몬투어 여행박람회'

티몬이 롯데관광, 여행박사, 자유투어, KRT 등 국내 9개 여행사와 함께 올해 연말과 내년 연초 및 설날 상품으로 이뤄진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를 개최, 지역별 전문관을 통해 216개의 특가 상품을 오는 26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여행박람회는 일본, 중화, 동남아, 대양주, 유럽 등 지역별 전문관을 열어 고객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고객들이 원하는 지역을 보면서 빠르게 초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한 것이다. 현재 가장 인기가 높은 지역관은 동남아, 괌/사이판, 대양주 등이다.

ⓒ 티몬

 
더불어 티몬은 고객들이 가격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현대, 우리, 농협 등 4대 카드사를 이용해 1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22만원, 100만원 이상은 15만원 등 구매 가격에 맞춰 최대 15%의 할인 쿠폰을 제공된다. 

해당 카드가 없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최대 20만원의 즉시 할인 쿠폰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특가 할인혜택은 누구나 누릴 수 있다. 연말연초에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는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이강준 티몬 멀티비즈 그룹장은 "동남아, 대양주, 유럽 등 지역별로 강점이 있는 여행사와 손을 잡고 지역별 여행박람회를 열었다"면서 "특히 겨울 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다낭, 세부 패키지 여행 상품을 30만원대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티몬에서 올해 마지막 휴가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