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은 자사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체험 마케팅 강화를 위해 내달 말까지 제품 시연과 체험 프로모션을 4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직접 확인하고 실제로 작동해볼 수 있는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 구성한 별도의 테스트 공간에서 아이클레보 전 모델의 성능을 구현하고 시연한다.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 이마트의 체험형 가전 전문매장인 일렉트로마트 킨텍스점과 하남점에서 순차적으로 이뤄지며 현장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과 액세서리 패키지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체험 프로모션의 첫 번째 행사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시행한다. 아이클레보 오메가, 아이클레보 아이언맨과 스타워즈, 아이클레보 아르떼 등 프리미엄부터 스테디셀러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현장에 전시돼 성능 체험할 수 있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관계자는 "체험 후 구입을 선호하는 가전 소비 트렌드에 따라 지난 하반기부터 일렉트로마트 수도권 주요 지점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유진로봇의 아이클레보는 29년 로봇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가정용 청소로봇으로, 6년 연속 산업통상자원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현재 전 세계 30여개국에 수출 중이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