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CJ오쇼핑·유니클로·티몬·네이처리퍼블릭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7.11.17 15:26:17
[프라임경제] 이번주 뷰티·패션, 제약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CJ오쇼핑 '헤트레고' 론칭

CJ오쇼핑(035760)은 이탈리;아 구스다운 패딩 브랜드 '헤트레고(HETREGO)'를 국내 홈쇼핑 방송 최초로 오는 19일 저녁 7시25분 선보인다. '헤트레고'는 100년의 역사를 가진 이탈리아의 '미나르디(Minardi)'사(社)가 출시한 프리미엄 구스다운 패딩 전문 브랜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CJ오쇼핑 헤트레고, 유니클로 감사제 3탄, 한섬 '더한섬닷컴' 전용 제품 출시, 형우모드 아이리스 극세사 침구 2종, G9 '박보검 화보달력 만들기' 고객 참여형 이벤트, G마켓 'PS4' 게임 상품 단독 예약 판매. ⓒ 각 사


'미나르디'사는 이탈리아 저격수 부대의 군인들이 혹한의 기후로부터 체온을 보호하기 위해 입는 외투의 구스다운 소재를 공급하는 것으로 사업을 시작했다. 최근에는 이탈리아 유명 컬렉션에 참여하는 상당 수의 명품 브랜드들과 협업하며 최상급의 구스다운 소재를 공급 중이다.
 
'미나르디'사의 자체 브랜드 '헤트레고'는 전 세계 최대의 남성복 패션쇼인 '피티우모(PITTI UOMO)'에 수년째 참석하며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이를 통해 이태리를 포함한 유럽, 북미 등 총 600여개 매장에서 '헤트레고'의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국내의 경우 '헤트레고'는 그간 일부 프리미엄 패딩 마니아 고객들이 유명 백화점의 편집숍이나 해외 온라인 직구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한 브랜드였다. 그러나 이번에 CJ오쇼핑이 '헤트레고'의 스테디셀러 상품을 이탈리아 본사로부터 직수입해 국내에 단독 론칭하게 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헤트레고'의 구스다운은 유럽 지역에서 자란 거위의 가슴털을 선별해 이탈리아에서 직접 가공처리를 한 최고 등급의 소재다. 불순물 제거, 소독, 냉각 등 총 9단계의 멸균 과정을 거쳤으며 알레르기 유발입자 등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다는 '노미테(NOMITE)' 인증도 받았다.
 
◆유니클로 '감사제 3탄' 시작

유니클로(UNIQLO)가 17일부터 감사제 마지막 시리즈인 3탄을 시작하며 올 겨울 트렌드 패션 아이템인 롱패딩을 비롯한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유니클로만의 감사 할인 행사인 '유니클로 감사제'는 지난 10일 시작돼 오는 19일까지 전개되며, 총 3회에 걸쳐 기간마다 할인 상품을 다르게 구성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마지막 3탄이 진행되는 17일부터 19일까지는 올 겨울 인기 아이템으로 부상한 롱패딩인 '심리스 다운 롱 코트'를 출시 이후 처음 특별가에 판매한다. 

'심리스 다운 롱 코트'는 봉제선을 없애 비나 바람이 들어가는 것을 막아 보온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가벼워 활동성도 좋다. 또한 겉감과 안감사이에 방풍 필름이 삽입돼 찬바람을 막아주는 '블럭테크 웜 이지 팬츠'도 남녀용 모두 정상가 대비 2만원 낮은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한섬 '더한섬닷컴' 전용 제품 출시

한섬이 온라인 상품 기획을 강화하고, 연말 선물 수요를 겨냥해 '더한섬닷컴'(온라인) 전용 제품을 출시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20일부터 다음 달까지 자사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만 판매하는 '윈터 기프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일부 브랜드가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한 적은 있지만, 7개 브랜드가 동시에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윈터 기프트 패키지'에는 시스템, SJSJ, 마인, 버드바이쥬시꾸뛰르, 타임옴므, 시스템옴므, 더 캐시미어 등 총 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크리스마스 등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장갑·머플러·모자 등을 비롯해 커틀러리 등 브랜드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형우모드 '아이리스 극세사 침구 2종' 

침구전문회사 형우모드가 따뜻한 겨울 잠자리를 위해 아이리스 극세사 침구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상품 3종은 추워지는 날씨 속에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한 겨울침구로, 착번극세사 원단에 아이리스만의 엘레강스하고 로맨틱한 이미지를 담았다. 극세사 침구는 도톰한 두께감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겨울철 사랑받는 아이템으로 꼽힌다.
 
17F/W 아이리스 극세사 침구는 눈 내린 침실의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전체적으로 크리미한 컬러를 사용했으며, 내부 충전재는 친환경 슈프렐 항균솜을 넣었다. 

아이리스 '가드닝' 극세사 침구는 아이보리 바탕에 플라워 패턴이 은은하게 그려져 눈 속에 피어난 꽃을 연상케 하며 '베라트'는 핑크·민트·아이보리 등 파스텔 톤의 순수한 색감과 가장자리의 레이스로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다우니'는 굵직하게 짜인 니트의 표면을 패턴으로 표현해 포근한 느낌이 더해진다.
 
아이리스 극세사 침구에 사용된 충전재는 곰팡이균과 진드기의 성장을 막는 친환경 슈프렐 항균솜을 사용했다. 프랑스의 T.E.C 실험실 및 ISEGA(독일 환경인증기관)에서 유해성분 무검출을 검증받아 피부에도 안전하다. 더불어, 극세사의 4중공 섬유는 다량의 공기를 많이 함유해 보온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가볍고 따뜻하다는 장점이 있다.
 
◆G9 '박보검 화보달력 만들기' 고객 참여형 이벤트 

종합쇼핑몰 G9가 17일부터 23일까지, G9 전속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박보검의 미공개 화보컷으로 2018 화보달력 만들기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펼친다. G9는 고객이 직접 추천한 박보검 이미지로 신년 달력을 제작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증정한다.
 
G9는 이번 이벤트에서 그동안 진행했던 배우 박보검의 G9 화보 촬영 사진 중 한 번도 공개한 적이 없는 비하인드 컷을 포함, 최근 촬영한 컷도 최초로 공개한다. 고객들은 1월부터 12월까지 월 별로 3장씩 엄선한 미공개 화보 사진을 감상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에 투표해 2018년 화보달력을 직접 만드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화보 사진 투표 현황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실시간 확인 가능하고, 월 별 최다 득표한 화보 사진으로 실제 달력을 제작할 계획이다. 제작한 달력은 한 번 이상 투표한 고객 가운데 100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월1일 G9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PS4' 게임상품 단독 예약 판매

G마켓이 내달 12일까지 가정용게임기인 PS4(플레이스테이션4) 전용으로 새롭게 출시된 게임상품을 온라인 단독으로 예약 판매한다.
 
해당 게임상품은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로, 유명 TV애니메이션 '디지몬 스토리'를 바탕 삼은 육성역할수행게임(RPG)이다. 디지몬들을 모아 '육성' '탐험' '배틀'의 과정을 거치는 내용으로 이뤄졌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게임은 '디지몬 시리즈' 최초 한글판으로 제작돼 국내 팬들의 기대가 상당히 높은 상황이다.
 
구매자를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우선 G마켓에서 예약판매 상품을 구매하고, 12월12일까지 '인트라게임즈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11월 말 새롭게 출시되는 PS4 기기인 'PS4 프로 글레이셔 화이트(2개)'를 비롯해 PS4 무선 컨트롤러 '듀얼쇼크4(10개)' '황제드라몬 피규어(1개)' '오메가몬 피규어(1개)'가 준비됐다.
 
◆이랜드 클루 '행운 주얼리' 8종 출시 

이랜드월드의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행운 주얼리 8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15일 알렸다. 클루의 행운 주얼리 8종은 '네 잎 클로버' '말발굽' '무지개' 등 행운과 희망을 상징하는 아이콘을 모티브로 제작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클루 '행운 주얼리' 8종, 로이드 눈꽃 컬렉션, 옥션 '칼라스' 단독 판매, 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독점판매, 안국건강 '안(眼)편해' 출시, 제주신라호텔 '포커스 온미' 패키지. ⓒ 각 사


대표 상품은 일곱 빛깔 무지개를 연상케 하는 화사한 컬러의 '레인보우 주얼리'다. 빨강, 파랑, 보라 등 무지개 컬러의 큐빅을 조화롭게 디자인한 상품이며 귀걸이 2종으로 출시됐다. 이 밖에도 네 잎 클로버 목걸이, 말발굽 편자 목걸이 등 행운의 의미를 담은 목걸이 4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클루가 내놓은 행운 주얼리 8종은 오는 29일까지 클루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정상가 2만9000원에서 31%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이랜드 로이드 '눈꽃 컬렉션'

로이드가 겨울 시즌을 맞아 눈꽃 컬렉션을 매대에 올렸다. 로이드의 눈꽃 컬렉션은 하늘에서 내리는 하얀 첫눈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상품이며 △귀걸이 14종 △목걸이 8종 △팔찌 4종 △반지 1종 등 27종이다.
 
로이드의 눈꽃 컬렉션은 오로라 스톤과 진주를 함께 매치하여 영롱하게 빛나는 눈꽃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상품이다. 특히, 오로라 스톤은 받는 빛에 따라 핑크빛과 푸른빛이 은은하게 감돌아, 화사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눈꽃 컬렉션의 귀걸이는 좌우 디자인이 각각 다른 언발란스 귀걸이, 귓볼 아래까지 떨어지는 롱 드롭 귀걸이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옥션 '칼라스' 단독 판매

옥션은 오는 19일까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신제품 커피머신 '칼라스'를 단독 판매한다. 국내 최초 옥션에서 첫 선을 보이는 칼라스는 총 3가지 색상 패널을 사용, 장소나 분위기에 따라 머신 색상 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XL추출기능으로 최대 300ml까지 대용량 추출이 가능해졌으며, 간편한 세척을 돕는 이지클린 기능도 더해졌다.
 
옥션은 이번 칼라스 단독 판매를 기념해 1000대 한정, 기존 판매가보다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칼라스 본품 구매 시 신상품 및 스페셜 상품으로 구성된 6만원 상당의 커피캡슐 6박스(캡슐 총 100개)와 2만원 상당의 정품 캡슐 홀더를 선물 증정한다.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칼라스 구매 시 사용 가능한 '4만원 중복할인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기간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전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독점판매

티몬이 국산제품으로는 최초로 도로주행 인증을 획득한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를 온라인 독점판매 한다.
 
티몬은 대창모터스와 '다니고'의 온라인 독점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12월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다니고'는 전기차 전문 제조사인 대창모터스가 만든 2인승 초소형 전기차로, 국산 자동차로는 처음 국토교통부의 인증까지 완료한 제품이다.
 
가격은 1500만원대인데 정부 보조금(578만원)과 지방자치단체별 추가 지원금(250만~500만원)을 받으면 실제 구매가는 500만~600만원가량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티몬에서 구매할 경우 프로모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때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티몬판매 가격은 예약판매시작과 함께 공개된다.
 
티몬에서 '다니고'를 구매한 고객들은 해당 지방자치단체에서 승인을 받은 후 주문지로 탁송받거나 대창모터스 영업점을 찾아 직접 인도받으면 된다. 구매 전 미리 차량을 확인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대창모터스는 서울, 경기, 대구, 제주 영업지점을 운영할 계획이다.

◆안국건강 '안(眼)편해' 출시

눈 건강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피로한 눈을 위한 온열 아이마스크 '안(眼)편해' 를 출시하며 눈 건강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로써 안국건강은 루테인을 중심으로 한 눈 건강기능식품, 어린이 눈 영양젤리에 이어 아이마스크까지 총 10종에 이르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눈 전문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안국건강의 안(眼)편해는 스마트폰·PC·미세먼지 등에 시달려 지친 눈을 따뜻한 온열로 감싸주는 아이마스크다. 따뜻한 물에 몸을 담궈 하루의 피로를 푸는 것처럼, 종일 긴장하고 있던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아이 스파(Eye Spa) 개념이다. 

때문에 잠들기 전이나 장시간 비행 등 눈이 피로하고 건조할 때 사용하면 좋으며 하루 종일 눈을 쉴 틈 없이 사용하는 직장인과 수험생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아울러 각종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무향으로 누구나 거부감 없이 사용 가능하다. 어떤 자세에도 착용하기 편리하도록 귀에 걸 수 있는 형태로 제작됐으며, 일회용 제품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제주신라호텔 '포커스 온미'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나홀로 여행족'을 위한 1인 전용 여행 상품 '포커스 온 미'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주신라호텔의 '포커스 온 미' 패키지는 아름답고 이국적인 제주의 자연에서 나홀로 떠나온 특별한 시간을 보다 여유롭고 만족스러운 호캉스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우선, 조식과 하루 3번 프리미엄 티와 주류, 디저트를 제공하는 라운지S로 호텔내에서도 충분히 여유로운 식사와 간단한 다과를 즐기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조용하고 여유롭게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어른들만의 수영장으로 만들어진 '어덜트 풀'에서 아열대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숨비 정원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낭만과 힐링 모두 즐길 수 있다.

◆LG생활건강 오휘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셜 마스크'

LG생활건강(051900)이 건조하고 쌀쌀한 가을철을 맞아 에센스 한 병의 영양성분을 농축해 담은 프리미엄 시트마스크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셜 마스크'를 선보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셜 마스크, 이자녹스 듀얼 커버 쿠션 스페셜 세트, 바이올렛 더블 스테이&실크 웨어 베이스메이크업, 더마리프트 마일덤 히알루로닉 하이드라필 물광세럼, 네이처리퍼블릭 '2017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7종·키스 마이 무스 틴트 키트. ⓒ 각 사

 
이 제품은 고급 화장품 브랜드 '오휘'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에이지 리커버리'에서 처음 선보인 시트마스크로,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 한 병에 들어있는 베이비콜라겐TM을 시트 한 장에 담아내 집중 케어를 선사한다.
 
영양 성분을 듬뿍 담은 에센스가 피부에 미끄러지듯 흡수돼 피부결을 즉각적으로 매끄럽고 탄력있게 가꿔주며, 다음 날까지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탄성력이 느껴지는 고급 극세사 시트가 피부에 부드러우면서도 빈틈없이 밀착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농축된 에센스 성분을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해 차별화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듀얼 커버 쿠션 스페셜 세트' 

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연말을 앞두고, 빛나는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이자녹스 듀얼 커버 쿠션 스페셜 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은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연말 파티 메이크업까지 활용할 수 있는 '듀얼 커버 쿠션'과 우아한 클래식 로즈 컬러로 눈부신 립을 연출해 주는 '에이지리스 링클프리 립스틱' 제품이다.

특히 홀리데이 시즌의 화려하고 빛나는 분위기에 영감을 받아 패키지 또한 블랙&골드 컬러로 화려하게 장식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다.

이자녹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듀얼 커버 쿠션'은 한 번의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완벽한 커버를 선사해 깃털 쿠션이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LG생활건강 바이올렛 '더블 스테이&실크 웨어 베이스메이크업'

LG생활건강이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바이올렛드림을 통해 '더블 스테이&실크 웨어 베이스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내놓은 베이스메이크업 라인은 커버력과 밀착력이 돋보이는 '더블 스테이 베이스 라인'과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실크 웨어 베이스 라인'으로 나눠진다 각 라인별로 파운데이션, 컨실러, 쿠션 등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블 스테이 베이스라인은 본연의 피부처럼 밀착돼 온종일 메이크업의 무너짐 없는 무결점 피부를 연출한다. 듀얼 커버 시스템이 피부톤과 잡티를 꼼꼼하게 커버하고, 피부 친화적인 스킨 라이크 파우더가 뭉침이나 들뜸 없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시킨다. 

실크 웨어 베이스라인은 이름 그대로 실크처럼 피부에 미세 그물막을 형성해 잔주름이나 요철뿐 아니라 거친 피부 결까지 매끄럽게 완성시킨다. 그린, 퍼플 등으로 컬러가 세분화돼 피부톤 자체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더마리프트 '마일덤 히알루로닉 하이드라필 물광세럼'

LG생활건강은 프로페셔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리프트'에서 피부 속부터 차올라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마일덤 히알루로닉 하이드라필 물광세럼'을 출시했다.

'더마리프트 마일덤 히알루로닉 하이드라필 물광세럼'은 고순도 히알루론산과 크로스링킹 히알루론산의 이중 보습효과로 피부에 수분을 즉각 충전해주고 탄력을 더해 촉촉하고 탱탱한 물광 피부를 표헌하는데 도움을 주는 고보습, 고탄력, 고농축 세럼이다.

일명 '물광 세럼'이라 불리는 이 제품은 LG화학에서 개발한 고순도 히알루론산의 탁월한 피부 친화력과 보습감으로 지친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한다. 이와 함께 일반 히알루론산보다 5배 많은 수분 보유가 가능한 크로스링킹 히알루론산이 보다 더 강력한 수분충전 및 물광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LG독자기술의 트랜스킨(TRANSKIN) EGF 성분과 아데노신 함유로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 탄력이 넘치는 피부로 마무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2017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7종

네이처리퍼블릭은 사회적 브랜드 키뮤(KIMU)와 디자인 협업을 통해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감성을 담은 '2017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7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사회공헌캠페인의 일환 삼아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키뮤와 함께 했다. 키뮤는 지적장애인 미술교육을 통해 예술가를 양성하고,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차원에 시각적인 즐거움을 보여주는 사회적 브랜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과 사람을 소중히 생각하는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고자 수익금 중 일부를 키뮤를 통해 지적장애인의 미술교육에 지원하고 있다.
 
올해 홀리데이 에디션은 순수한 시각으로 바라본 동화 속 산타 마을을 모티브 삼은 일러스트를 감각적으로 담았다. 루돌프가 끄는 썰매를 타고 달려가는 산타, 큰 벌룬을 타고 내려오는 산타의 모습 등이 아기자기하면서도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전해주며, 입체적으로 제작한 단상자는 재미와 소장가치를 더해준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이번 에디션은 겨울철 필수품인 '쉐어버터 스팀크림'과 '핸드 앤 네이처 대용량 핸드크림'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대용량 수분크림' '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 등 베스트셀링 제품과 새롭게 선보인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로 구성됐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사 립 부문 판매 1위 제품인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의 베스트 컬러 6종을 담은 '키스 마이 무스 틴트 키트'를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다양한 컬러의 립 제품을 소장하고 싶은 여성들의 마음을 반영해 가성비를 높인 미니 사이즈의 틴트 키트를 내놓게 됐으며,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까지 고려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블랙과 핑크 두 가지 컬러로 디자인 된 2단 틴케이스는 휴대가 편리하며 립스틱이나 섀도 등을 수납하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키스 마이 무스 틴트 키트'는 기존 인기 컬러인 브릭레드무스, 레드무스, 오렌지무스와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RLBB(Rose Lips But Better) 컬러의 모카로즈무스, 쉬어로즈무스, 돌체로즈무스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토니모리 '루미너스 여신 광채 글로우 쿠션'

토니모리(214420)가 '커버와 수분, 톤업' 등 피부 고민 세 가지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루미너스 여신광채 글로우 쿠션'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토니모리 루미너스 여신 광채 글로우 쿠션, 라비오뜨 라비오뜨 뷰티데이. ⓒ 각 사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루미너스 여신광채 글로우 쿠션은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주는 특징이 있으며 일명 '달빛쿠션'으로 불리며 SNS상에서 이슈가 되는 제품이다.
 
탄성감이 있는 촘촘히 짜인 메시망을 적용해 메시망을 통해 걸러진 고운 입자의 크림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얇게 발려 매끈하고 섬세한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양 조절이 어려웠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의 단점까지 완벽히 보완했다. 
 
이 밖에도 42%의 수분 보습 성분과 에센스 오일을 함유한 더블 아우라 글로우 시스템을 적용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끈한 광채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파운데이션 속 피팅 겔은 피부와 커버 파우더를 완벽하게 밀착시켜 다크닝 없이 오랫동안 화사한 피부톤을 유지해준다.

◆라비오뜨 '라비오뜨 뷰티데이'

라비오뜨가 17일부터 26일까지 총 열흘간 전 품목 1+1의 파격적인 프로모션인 라비오뜨 뷰티데이를 실시한다.
 
라비오뜨 뷰티데이는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 된 스페셜 프로모션이며 기존 월별 프로모션과 달리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잡화까지 모든 제품을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추천 제품으로는 뉴이스트 김종현, 최민기와 가수 김소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개해 화제가 된 라비오뜨의 베스트셀러 샤또 와인 컬렉션 제품이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벨벳은 입술 위에 가볍게 발리며 빠른 픽싱력으로 벨벳하게 마무리되는 제품인데 보습 성분이 함유된 세피비놀(와인추출물)을 담아 건조함, 각질부각이 없이 촉촉하게 발린다. 

샤또 라비오뜨 와인 파운데이션 스틱은 한 번의 터치로 커버와 함께 매끄럽고 가벼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스틱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수정 메이크업을 해도 피부의 들뜸 없이 덧바르기에 용이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