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롯데제과·오뚜기·동서식품·하이트진로 외

 

하영인 기자 | hyi@newsprime.co.kr | 2017.11.19 10:20:19

[프라임경제] 이번 주 식음료·외식·프랜차이즈·생활가전·주류·담배업계 신제품·신메뉴 출시, 리뉴얼 소식.

◆롯데제과, 다이어트 건기식 '더 늦기전에' 론칭… 호빵 11종 라인업 

롯데제과(004990·대표 김용수)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헬스원은 서울 백병원 강재헌 교수와 공동연구를 통해 복합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더 늦기전에'를 선보였다.

헬스원 '더 늦기전에' 제품 이미지컷. ⓒ 롯데제과

더 늦기전에는 정제형인 '더 늦기전에 리셋다이어트(900㎎x 168정·4주분)'와 분말형인 '더 늦기전에 리턴 다이어트(25gx14포·2주분)' 2종이다.

더 늦기전에 리셋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그린마테추출물과 관절·연골건강, 피부 보습효과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N-아세틸글루코사민', 여기에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칼슘' 등이 함유됐다. 

또 더 늦기전에 리턴 다이어트는 스틱포장 제품으로 그린마테추출물을 주원료로 한다. 우유 또는 물에 타서 마시면 된다. 이 제품의 특징은 굶지 않고도 꾸준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는 점이다.

이와 함께 롯데제과는 호빵 신제품을 11종을 선보였다. 

'김치불고기 호빵'은 김치 호빵에 불고기를 접목시킨 제품이다. 아울러 타 식품브랜드와 협업한 '의성마늘햄 호빵' '동원 참치 호빵'도 있다. 

이외에 만화 '하이큐'의 캐릭터가 들어간 '카라멜 호빵' '초코 호빵'을 CU 전용 상품으로 출시하고 홈플러스에는 '의성마늘햄치즈 호빵' '스위트콘치즈 호빵'을 공급, 판매 채널별 제품을 차별화했다.

이로써 올해 롯데 호빵은 기존 △단팥 △야채 △피자 △옥수수맛에 신제품들을 추가, 총 11종의 호빵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크라운제과, 비스킷형 파이 '자몽맛 빅파이'

크라운제과(005740)는 비스킷형 파이인 빅파이를 출시했다.

일반 파이제품은 겉면 전체에 초콜릿을 입히나 이 제품은 새로운 코팅기술을 이용해 한쪽 면은 파이, 다른 쪽은 비스킷 맛을 낸다. 따라서 하나의 제품으로 파이와 비스킷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국내 과자로는 처음으로 자몽을 넣었다. 당도가 높고 비타민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레드자몽을 사용했다. 과자 안쪽 자몽 잼과 겉면의 초콜릿이 조화를 이룬다. 여기에 시나몬을 더했다. 

과자 전면에 승리를 상징하는 V문양도 새로 새겨 메달을 형상화 했다. '승리를 응원'하는 의미를 전달한다. 

◆오뚜기, 굴향 가득한 '굴진짬뽕' 

오뚜기(007310)는 굴향이 가득한 신제품 '굴진짬뽕'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추운 겨울철 대표 별미로 꼽히는 굴짬뽕을 집에서도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하얀 국물의 프리미엄 짬뽕라면이다. 

액체스프는 각종 아채를 센불에 볶아 굴엑기스와 닭육수를 넣고 우려내 중국집 굴짬뽕 맛을 재현했다. 굴진짬뽕의 면발은 얇은 '각(角)형면'으로 국물 배임성이 좋다는 설명이다. 

또한 굴 모양의 굴맛후레이크와 조미오징어, 청경채, 양배추, 목이버섯 등 건더기가 총 8종이 들어있다. 

특히 유성스프는 오뚜기의 대표 짬뽕라면 진짬뽕의 불맛 노하우로 만들어졌다. 오뚜기는 굴진짬뽕의 불맛을 위해 마늘, 피망, 양파를 이용한 후첨용 유성스프를 개발했다. 

◆롯데칠성음료 '트로피카나 에센셜' 2종 

롯데칠성음료(005300)는 과즙에 타우린, 히알루론산 등 기능성분을 더한 '트로피카나 에센셜'(250㎖) 주스를 출시했다.

트로피카나 에센셜은 '상큼달콤한 과즙에 기능성분까지 쏘옥! 내 몸을 위한 에센셜 주스 한잔'이라는 콘셉트로, '망고제주감귤' '바나나망고' 2종이다. 이 제품은 건강을 중시하는 국내 주스 트렌드 변화에 주목하고 기존 농축주스와 차별화해 기능 성분을 더한 주스다. 

망고제주감귤은 망고에 제주감귤과 사과 과즙을 더해 맛을 냈다. 비타민 B3, B5와 타우린을 함유했다. 바나나망고는 망고에 바나나, 백포도 과즙을 더한 제품으로 히알루론산, 콜라겐이 들어있다. 

패키지는 테트라의 '테트라 브릭 아셉틱 엣지(Tetra Brik Aseptic Edge)'를 사용했다. 무균 상태로 내용물을 담아 과즙의 맛과 향 손실을 최소화한다. 종이와 폴리에틸렌, 알루미늄 포일 등 6겹으로 이뤄진 포장재로 외부 빛, 습기, 세균 등으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해준다.

아울러 패키지 윗부분이 사선 모양으로 기울게 디자인돼 마실 때 입술이 자연스럽게 밀착돼 흘리지 않고 쉽게 마실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크리스마스 에디션

커피 전문기업 동서식품은 달지 않은 커피믹스를 마시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설탕 없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살린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를 출시했다.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는 설탕을 빼고 오직 커피와 라떼 크림만으로 만든 제품이다. 고급 아라비카 커피만을 사용하고 우유 함량을 높인 라떼 크림이 특징이다.

이로써 동서식품은 커피믹스인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3종의 맥심 모카골드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아이유'를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 "커피라는 게 신기해, 알면 알수록 심플한 게 끌리니까"라는 아이유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하는 광고를 선보였다. 

아울러 동서식품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한정판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Maxim T.O.P Simply Smooth) 크리스마스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트리 장식품을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해 크리스마스 특유의 분위기를 제품 용기에 담았다. 특히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블랙'의 경우 패키지 색상 배경을 크리스마스 상징색인 빨간색으로 한시적 변경한다.

동서식품은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내달 17일까지 '온라인 행운코드 이벤트'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행운코드 이벤트는 패키지 뒤편에 인쇄된 숫자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더플라자호텔 숙박권, 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식사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는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워커힐호텔 더뷔페 이용권 등 경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조대림, 대림선 조림 반찬 4종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003960)은 간편 반찬 제품 '대림선 조림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대림선 조림 4종은 대림선 한번 먹기 딱 좋은 △고등어 무조림 △김치꽁치 조림 △돼지고기 장조림 △소고기 장조림으로, 생선조림 2종과 컵 장조림 2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전자레인지로 2분만 조리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포장지를 개봉할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리면 증기배출구로 김이 빠져 나오는 '증기배출포장지'를 사용해 더욱 간편하다. 아울러 한 끼에 적당한 1인분 양이다. 

장조림 제품의 경우 컵 형태 포장으로 그릇에 덜지 않고 뚜껑을 벗겨 바로 먹을 수 있어 별도 조리 또는 설거지 등이 필요 없다. 두 제품 모두 국내산 메추리알을 사용했으며 돼지고기의 경우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했다.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각양각색 과일맛 '아이러브 프루트' 

네슬레의 대표 하이엔드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KITKAT Flagship Store)'는 각양각색 과일맛을 담은 '아이러브 프루트(I LOVE FRUITS)'를 출시한다.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가 한국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러브 프루트는 여러 가지 과일 맛을 맛볼 수 있는 화이트 초콜릿 세트다. △딸기(3개) △패션후르츠(3개) △라스베리(2개) △유자(2개) 총 4가지 맛이 담겼다. 

아이러브 프루트 외에도 기프트 패키지와 기존 국내에서 맛볼 수 없었던 교토 말차, 사케, 규수 아마오우 딸기, 홋카이도 산 멜론&치즈 맛을 포함해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플레이버 프리미엄 킷캣 제품을 선보인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겨울 시즌 한정판 캡슐 2종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연말 시즌을 맞아 한정판 캡슐 '에센자 디 모카(ESSENZA DI MOKA)'와 '마라케시 티(MARRAKESH TEA)' 2종을 선보였다.

먼저 에센자 디 모카는 이탈리아 홈카페 문화의 시작이라고도 불리는 클래식한 모카포트 커피를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만의 노하우로 재해석한 커피 캡슐이다. 모카포트는 가열된 물에서 발생하는 수증기의 압력을 이용해서 추출하는 추출기구를 일컫는다.

마라케시 티는 모로칸인들이 즐겨 마시는 전통 민트 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됐다. 전통적으로 모로칸인들에게 티는 단순히 마시는 음료가 아닌 환영과 존경이라는 의미를 가진다. 마라케시 티는 스페어민트와 벌꿀을 블렌딩해 청량함과 달콤함이 특징이다. 

에센자 디 모카와 마라케시 티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온라인 숍과 전국 주요 홈플러스 매장에서 겨울 시즌 한정 판매된다. 

◆SPC그룹, 쉐이크쉑 신제품 '치킨쉑'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은 무항생제 닭가슴살을 사용한 신제품 '치킨쉑(Chick'n Shack)'을 출시했다.

치킨쉑은 무항생제 닭가슴 통살을 파인 다이닝에서 주로 사용하는 수비드(Sous-vide·저온조리) 방식으로 조리해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쉐이크쉑 만의 반죽을 적용하고 허브와 버터밀크로 만든 마요 소스를 가미했다. 

◆풀잎채, 겨울 신메뉴 '팔도 5대 천왕' 

프리미엄 한식뷔페 풀잎채는 겨울 신메뉴 30여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풀잎채는 '팔도 5대 천왕'이라는 신메뉴 콘셉트로 팔도의 대표적인 고기 특선 요리 5종을 선보인다. 

개성식 김치에 싸먹는 '개성식 김치보쌈', 석쇠에 구워 불맛을 살린 '언양식 소불고기', 속초 맛집 레시피 그대로 '속초식 코다리양념구이, 담백하게 즐기는 한겨울 보양식 '양평부추 훈제오리', 72시간 연잎 숙성한 '여주연잎숙성 멍석말이돈구이'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발효 된장 소스로 맛을 낸 '영월곤드레 파스타', 안동구시장 찜닭 골목의 '매콤안동찜닭', 손수 빚은 완자 '수제두부함박'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제주식 오메기떡, 제주 감귤 유과, 녹차밭 롤케익 등 지역 특색을 가미한 프리미엄 디저트도 준비했다. 아울러 샐러드 코너에는 △매콤황태 면버무리 △해산물 샐러드 △참나물 페스토샐러드 등이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크리스마스 신제품' 4종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은 '크리스마스 신제품 4종'을 내달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당근조각을 넣은 도넛케익에 마스카포네 크림과 당근모양 젤리로 포인트를 준 '스노우 캐롯'과 커스터드 필링을 채운 눈사람 모양 도넛 '화이트 스노우맨', 스트로베리 필링을 넣은 눈사람 모양 도넛 '핑크 스노우맨', 크리스마스 리스를 형상화한 링 도넛 '크리스마스 리스'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신제품 6개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으로 구성된 '메리 스노우 더즌'과 신제품 4종 중 1개와 아메리카) 또는 핫초코 중 1개로 구성된 '메리 스노우 콤보, 핑크 스노우맨, 크리스마스 리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로 구성된 '메리 스노우 팩'을 실속 있는 가격에 선보이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미스터피자 '씨푸드빠에야앤스테이크' 피자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는 '씨푸드빠에야앤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했다.

씨푸드빠에야앤스테이크 피자는 토핑으로 소비자 선호도가 가장 높은 해산물과 스테이크를 피자 한 판에 반반씩 나눠 해산물 토핑의 씨푸드빠에야 피자와 프리미엄 직화 스테이크 토핑 스테이크 피자를 한판으로 만들어낸 '완판 피자'다. 

씨푸드빠에야 피자는 각종 해물을 넣은 스페인식 해물요리 빠에야를 피자에 담아낸 피자로 스페인에서 사랑받는 로메스코 정통 소스에 관자와 새우, 깔라마리 3대 해산물을 올렸다. 여기에 트리플 치즈 스프레드로 마무리했다. 

스테이크피자는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까망베르 치즈, 망고를 더한 과일치즈가 조화를 이룬다. 레드와인 소스도 곁들여졌다. 

이번 신제품은 총 22가지 재료를 올려 다양한 토핑을 만나볼 수 있다. 

미스터피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씨푸드빠에야앤스테이크 피자와 샐러드바, 콜라를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내점세트 행사를 마련했다. 

◆한국피자헛, 신메뉴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 피자' 

한국피자헛은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 피자를 전국 피자헛 매장에 정식으로 선보인다.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 피자는 크림치즈와 직화로 구운 갈릭 쉬림프, 블랙 비네거 소스를 얹은 스테이크가 조화를 이룬다. 

한국피자헛은 이번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3일 21개 매장에 사전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3일부터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4만6000명이 넘는 고객이 예약한 바 있다. 

한편, 피자헛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순차적으로 최대 60% 할인과 펩시 1.25L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모든 고객들은 배달·레스토랑 30%, 방문포장 4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도미노피자, 겨울 신제품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피자'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피자업계 최초로 7가지 치즈와 불맛의 그릴드 비프로 완성한 겨울 신제품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피자'를 출시한다.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피자는 기존 피자에서는 만나볼 수 없던 7가지 프리미엄 치즈 △탈레지오 △고르곤졸라 △보코치니 △페터크림 △생모차렐라 △통모차렐라 △모차렐라 치즈가루 △파메르산 치즈가루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버섯향이 특징인 트러플 크림소스와 토마토소스가 어우러진다. 

◆엔제리너스커피, 겨울 시즌 신제품 3종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는 겨울 시즌 신제품 3종을 내달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이번 시즌 음료 3종은 민트와 초콜릿이 어우러진 겨울 시그니처 음료 '민트 쇼콜라 라떼'와 카라멜과 넛트 조합의 '카라멜 토피넛 라떼', 넛트와 초콜릿이 만난 '쇼콜라 넛트 모카' 총 3종이다. 

◆탐앤탐스, 신메뉴 '더 로맨틱 나이트 레볼루션'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겨울 신메뉴 '더 로맨틱 나이트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4종을 출시했다.

더 로맨틱 나이트 레볼루션은 각기 다른 단 맛을 지닌 '코코넛' '벨기에 초콜릿'이 우유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다. 코코넛을 베이스로 한 △블랙빈 코코넛 라떼 △블랙빈 코코넛 모카 △벨기에 초코 라떼 △벨기에 모카 4가지 맛이다.

탐앤탐스는 더 로맨틱 나이트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에서는 탐앤탐스의 대표 친환경그린캠페인 '레볼루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더 로맨틱 나이트 레볼루션 음료 주문 시 일회용 종이컵 대신 에코 핸들드링킹자에 담아준다. 이 때 제공한 에코 핸들드링킹자는 반납할 필요 없이 무료로 증정한다.

아울러 탐앤탐스의 공식 온라인 채널 블로그와 카페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공식 카페 탐스놀이터에서는 인증샷 이벤트로, 더 로맨틱 나이트 레볼루션 4종 인증샷을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탐앤탐스 블로그에서는 신메뉴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카페 5명, 블로그 2명 총 7명을 선정, 뮤지컬 '시스터액트' 내한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공차코리아 '밀크폼 얼그레이 쉬폰' 3종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겨울 시즌과 어울리는 디저트인 '밀크폼 얼그레이 쉬폰'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디저트는 지난 10월 출시했던 '따뜻한 밀크티' 3종을 디저트로 재해석해 출시한 제품이다. 

말차폼 얼그레이 쉬폰은 제주산 유기농 녹차로 만든 말차폼을 더했다. 초콜렛폼 얼그레이 쉬폰은 초콜릿과 얼그레이향이 어우러지는 제품이다. 윈터폼 얼그레이 쉬폰은 윈터폼을 더해 고소한 맛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다.

공차코리아는 이와 함께 먹으면 더욱 어울리는 페어링 세트도 선보인다. 밀크폼 얼그레이 쉬폰 케익을 오리지널 티 4종 △자스민 그린티 △우롱티 △블랙티 △얼그레이티 혹은 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길 경우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잠바주스, 수험생 위한 '에너지 주스 세트'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는 수능을 맞아 '에너지 주스 세트'를 출시한다.

에너지 주스 세트는 비타민이 풍부해 수험생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과채주스 6종 △오렌지 △자몽 △사과당근 △아보카도 바나나 △사과시금치샐러리 △밀싹사과 주스로 구성했다.

아울러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문구를 부착했다. 잠바주스 전 매장과 해피포인트 앱에서 판매한다.

◆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하이트진로(000080)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하고 전국 가정·유흥 채널을 통해 연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하이트진로는 매해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15년 국내 맥주업계 최초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해 완판을 기록했으며 작년 역시 모두 판매됐다.

올해는 레드와 화이트 컬러를 활용, 눈 내리는 겨울을 연상시키는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브랜드 로고는 레드 컬러로 변경하고 눈 내리는 마을을 배경으로 스케이트를 타는 산타클로스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렸다. 겨울옷을 입은 참이슬 두꺼비도 등장한다.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병(500㎖)과 캔(355㎖, 500㎖) 타입으로 출시하며 특히 캔 제품의 경우 특수 잉크를 사용해 입체감이 느껴지는 패키지로 제작했다. 제품 외에도 맥주 미드팩과 트레이, 박스까지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적용했다.

◆롯데주류, 프랑스 햇와인 '보졸레 누보' 3종

롯데주류는 조르주 뒤뵈프(Georges Duboeuf)와 장 끌로드 드본(Jean Claude Debeaune)의 보졸레누보 와인 3종을 국내에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보졸레 누보 와인은 모두 보졸레 지역을 대표하는 품종인 가메이(Gamay)를 활용한 레드와인으로 조르주 뒤뵈프 보졸레 누보(Georges Duboeuf Beaujolais Nouveau), 조르주 뒤뵈프 보졸레 빌라쥬 누보(Georges Duboeuf Beaujolais villages Nouveau), 장 끌로드 보졸레 누보(JC Debeaune Beaujolais Nouveau) 3종으로 구성됐다.

보졸레 누보는 프랑스 보졸레 지방에서 생산되는 햇와인으로 매년 11월 세 번째 목요일에 출시된다. 와인 특유의 가벼운 탄닌과 과실향이 조화를 이룬다. 

조르주 뒤뵈프는 보졸레 누보 축제의 전통을 만든 장본인으로 '보졸레 누보의 선구자'로 불린다. 1964년 와이너리 설립 이후 150개국에 와인을 수출하고 있으며 400회 이상 테이스팅을 거친다. 조르주 뒤뵈프의 누보는 탄닌과 베리류 향이 특징이다.

장 끌로드 드본은 가족경영을 통해 운영하고 있는 와이너리로 특히 아시아 지역에서 인기가 높다. 장 끌로드 드본의 와인은 조르주 뒤뵈프와 함께 보졸레 지역을 대표하는 누보로 손꼽힌다. 

한편 조르주 뒤뵈프와 장 끌로드 드본의 보졸레 누보는 전국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주요 와인숍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롬, 건강기능식품 '이롬 착한비타민C' 

건강전문기업 이롬은 현대인들을 위한 비타민C 보충용 건강기능식품인 '이롬 착한비타민C'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롬 착한비타민C는 인체에서 스스로 생성되지 않는 비타민C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레몬과 토마토보다 많은 양의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는 인디언구스베리추출물을 주원료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항산화에 도움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뿐만 아니라 1일 1포만으로 비타민C 1일 권장량 100㎎을 충족시키고 12종 야채혼합분말과 저칼로리 단맛의 천연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함유했다. 불필요한 부형제들을 뺀 무부형제공법으로 제조해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롬 착한비타민C는 이롬 가맹점 또는 공식 온라인몰인 이롬샵에서 판매한다. 

◆스토케코리아, 트립트랩 오크 컬렉션 3종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코리아는 가구 제작에 사용하는 오크 나무로 제작한 프리미엄 하이체어 '트립트랩 오크 컬렉션'을 공식 출시한다.

스토케는 매해 연말마다 프리미엄 소재인 오크 나무로 제작한 신제품을 선보여 왔다. 

유아용품은 때가 지나면 못 쓴다는 편견에서 벗어나 성장에 따라 시트판과 발판을 조절할 수 있는 디자인에 하드 우드인 오크 나무를 사용,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의자라는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올해에는 △화이트 △그레이 워시 △블랙 세 종류의 트립트랩 오크 컬렉션을 출시해 오크 라인을 확대한다. 오크는 내구성이 좋고 시간이 지날수록 고급스런 느낌이 배가 되는 원목으로 알려졌다.

오크 나무의 어느 부분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무늬와 결이 달라 개별 제품이 각각 다른 느낌을 준다.

더불어 트립트랩은 편안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등받이에 원하는 메시지를 새겨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로 자기주도 식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애착의자로도 유명하다. 트립트랩 오크 컬렉션 출시와 함께 블랙과 스톰 그레이 트레이도 새롭게 출시돼 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졌다.

트립트랩 쿠션도 라인업이 확장돼 6개월부터 18개월까지 아이를 위한 베이비 쿠션, 18개월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는 쿠션, 베이비세트를 제거한 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주니어 쿠션을 만나볼 수 있다.

◆JTI코리아 '내추럴 아메리칸 스피릿' 팩 디자인 리뉴얼

JTI코리아는 담뱃잎 본연의 맛에 집중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담배 '내추럴 아메리칸 스피릿(Natural American Spirit)'의 팩 디자인을 리뉴얼 해 선보인다.

이번 팩 디자인은 브랜드 스토리가 더욱 잘 드러날 수 있도록 리뉴얼 된 것이 특징이다. 전면에는 미국 인디언의 모습이 담긴 고유의 디자인을 살렸으며 뒷면에는 브랜드 이해를 돕기 위한 설명이 추가됐다.

내추럴 아메리칸 스피릿(NAS)은 '내추럴 아메리칸 스피릿 6㎎(타르·니코틴: 6㎎·0.7㎎)' '내추럴 아메리칸 스피릿 3㎎(타르·니코틴: 3㎎·0.4㎎)' 두 종류다. 서울 마포구, 강남구 일부 GS25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판매처는 JTI 고객서비스 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편, 내추럴 아메리칸 스피릿은 기존 담배보다 25% 이상 많은 담뱃잎이 들어있다.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한정판 '루비'

한국필립모리스는 담배 연기가 없는 히팅 방식 제품인 아이코스(IQOS)의 전 세계 최초 한정판 '루비(RUBY)'를 출시한다.

한정판 아이코스 루비의 포켓 충전기와 홀더는 매트 버건디와 샴페인 골드 투톤 컬러다. 현재 국내 출시한 아이코스 기기는 화이트와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코스 루비는 내달 11일부터 전국 아이코스 전용 온·오프라인 스토어, 이마트 가전제품 전문 매장인 일렉트로마트에서 공식 판매될 예정이다. 내달 18일부터는 일부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에 앞서 오는 23일까지 공식 웹사이트에서 아이코스 루비 키트, 정품 트레이와 클리닝 스틱으로 구성한 패키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신청 후 이메일로 확인 번호를 받은 고객은 내달 7일부터 10일 사이 선택한 날짜에 지정한 아이코스 스토어에서 이를 구매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