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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렌터카, 포항 지진 피해지역 특별 서비스 지원

12월15일까지 지진피해지역 장기렌터카 고객대상 차량 무상점검

노병우 기자 | rbu@newsprime.co.kr | 2017.11.21 10:06:57
[프라임경제] 롯데렌터카는 이번 지진 피해를 입은 포항 및 인근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알렸다.

롯데렌터카는 지진 탓에 큰 피해를 입은 포항 및 인근 지역의 장기렌터카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파손여부, 엔진오일, 워셔액 점검 등 차량 피해와 관련된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 

차량 점검은 롯데렌탈의 차량관리 전문회사인 롯데오토케어에서 실시하며, 무상점검을 원하는 장기렌터카 고객은 해당 지역의 롯데렌터카 지점으로 차량을 갖고 내달 15일까지 방문하면 된다.

롯데렌터카가 포항 및 인근 지진 피해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특별지원서비스를 진행한다. ⓒ 롯데렌터카

피해지역 주민에게 12월15일까지 단기렌터카 80% 특별할인도 제공한다. 주요 피해지역인 포항지역 내 롯데렌터카 지점에 관공서에서 발행한 '차량피해 확인서'를 지참하고 방문하면 단기렌터카를 8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남승현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상무)은 "이번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고객과 지역주민들에게 깊은 위로를 전한다"며 "롯데렌터카와 그린카도 업계 1위 기업으로 갑작스런 지진피해를 입은 고객들이 편한 마음으로 차량을 점검하고, 대체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지원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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