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35 바이 임페리얼 '35 흥병교육대' 신규 캠페인 영상 100만뷰 돌파

 

하영인 기자 | hyi@newsprime.co.kr | 2017.11.21 12:18:34

[프라임경제]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의 스카치 위스키 베이스 저도주 '35 바이 임페리얼'이 선보인 '35 흥병교육대' 캠페인 영상이 공개된 지 1주일 만에 100만뷰를 돌파했다.

35 흥병교육대 캠페인 영상 스틸 컷. ⓒ 임페리얼

35 흥병교육대 캠페인은 일상에 지친 남성들의 잠자고 있는 흥을 깨워 삶에 활력과 긍정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한 새로운 흥 캠페인이다. 지난 10일부터 총 3편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임페리얼 공식 페이스북에서 만날 수 있다.

영상은 배우 김성오를 모델로 회식, 모임 등 다양한 상황에서 흥을 깨거나 흥을 욕심내는 이들을 35 흥병교육대에 입소시켜 '흥 메이커'로 만들어낸다는 콘셉트다.

김경연 임페리얼 마케팅팀 이사는 "이번 35 흥병교육대 캠페인 영상이 공개된 지 일주일 만에 100만뷰를 달성해 기쁘다"며 "3040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흔히 접하는 모습들을 유머 코드와 공감대 높은 콘텐츠로 재미를 더한 것이 좋은 반응을 끌어냈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