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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글로벌서비스, 국제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회사 품질·안정성 인정…선박서비스 분야 세계 최고 기업으로 성장"

전혜인 기자 | jhi@newsprime.co.kr | 2017.11.30 14:07:22

[프라임경제] 현대중공업그룹의 선박서비스 계열사 현대글로벌서비스는 국제인증기관인 DNV-GL으로부터 품질경영시스템 국제인증 'ISO 9001 : 2015'를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ISO 9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 국제인증으로, 기업에 대해 품질경영 관련 요구사항을 만족하고 지속적으로 유지·관리되고 있다는 것을 제 3자 인증기관이 심사를 통해 인증해 주는 제도다.

현대글로벌서비스는 지난해 말 분사 이후 관련 조직을 정비하고 각 부문별로 △표준 매뉴얼 △절차서 △지침서 등을 체계적으로 마련하는 등 이번 인증 획득을 위한 절차를 철저히 준비해 왔다는 설명이다.

이번 인증을 통해 현대글로벌서비스는 전 세계 선박 서비스 및 친환경 선박 개조 시장에서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게 됐다. 이를 바탕으로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안광헌 현대글로벌서비스 대표이사는 "이번 ISO 인증 획득은 회사의 품질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 선박 애프터마켓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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