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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엔티테크 자회사, MK Restaurant 콜센터 CRM 프로젝트 수주

태국 내 사업 확장 발판 마련…"콜센터 점유율 1위 달성할 것"

박지혜 기자 | pjh@newsprime.co.kr | 2017.12.13 17:20:46

[프라임경제] 외식 주문 중개 플랫폼 전문 기업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는 최근 자회사  CNTT@3-RD가 태국 1위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MK Restaurant이 발주한 콜센터 CRM 프로젝트를 수주했다고 13일 밝혔다.

씨엔티테크 자회사 CNTT@3-RD는 태국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MK Restaurant 콜센터 CRM 프로젝트를 수주했다. ⓒ 씨엔티테크

MK Restaurant은 태국 내 460여 개의 자체 지점과 그룹 내 Yayoi, Miyazaki, Hakata, Le Siam, Na Siam 레스토랑 등 총 약 1,000여 개의 지점을 보유한 태국 최대 외식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태국을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에게도 널리 알려져 있다.

최재율 씨엔티테크 글로벌 CSO는 "씨엔티테크의 CNTT@3-RD인수에 이어, 이번 태국 내 최대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업체 프로젝트 수주로 향후 씨엔티테크의 콜센터 사업과 푸드테크 플랫폼 사업을 태국 내 안정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태국 KFC 콜센터 사업 수주 등을 통해 CNTT@3-RD가 태국 내 인·아웃바운드 콜센터 사업 점유율 1위를 빠른 시일 내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CNTT@3-RD 관계자는 "씨엔티테크의 검증된 PBX·CRM 솔루션 제공을 바탕으로 현재 MK 그룹이 추진 중인 태국 내 주요 오피스 일대를 대상으로 한 런치세트 메뉴 픽업 서비스 프로젝트 'MK BIZZY BOX Project'와 MK 그룹 전체 레스토랑 POS 단말기 교체 발주 프로젝트 추가 수주를 위해 전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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