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미니굴삭기 등장"

2017-12-18 13:02:54

SPONSORED

- 현대건설기계·트레이더스 '이색 마케팅'…트레이더스 군포점 미니굴삭기 4대 전시·판매

[프라임경제] 현대건설기계(267270)는 오는 25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에서 미니굴삭기(1.7~3.5톤급) 4대를 전시 및 판매하는 이색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전국 대리점을 통해서만 판매하던 굴삭기를 트레이더스 매장에 직접 전시해 일반 시민들도 쉽게 접할 수 있게 하고 현대건설기계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양사의 기업인지도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현대건설기계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에서 미니굴삭기를 전시하고 이색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 현대건설기계

트레이더스는 신규 지점을 개장할 때마다 △요트 △캠핑카 △할리데이비슨 등 이색 상품 전시를 통해 방문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는데, 이번 군포점 개장에는 현대건설기계의 굴삭기를 전시하기로 결정했다.

현대건설기계 관계자는 "은퇴를 앞두고 농장·전원주택 등을 운영하려는 장년층이 늘어나면서 최근 미니굴삭기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트레이더스와의 협력으로 군포·화성·수원 등지의 배후 수요자에게 제품 및 회사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현대건설기계는 이번 마케팅 기간 동안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굴삭기 탑승 △기념촬영 △미니어처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혜인 기자 jhi@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