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 대학 수시 등록전 '인적성 면접' 진행

2017-12-21 11:13:25

SPONSORED

- 취업 목적 직업 탐색 등 전문 과정 제공

[프라임경제]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은 대학 수시 등록기간 이전에 인적성 면접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전공 학업에 매진 중인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학생들의 모습. ⓒ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오는 22일 4년제 대학 및 전문대 수시 합격자 발표 마감 후 25일부터 28일까지 대학 수시 합격자 등록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2018년 1월5일 전문대 수시 미등록 충원을 끝으로 2018년 수시모집이 마감된다.

수시모집 대학 합격자는 1월6일부터 시작하는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으며, 정시모집에 합격하고 등록한 자는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다.

광운대 부설 정보과학교육원은 컴퓨터공학, 멀티미디어학, 게임프로그래밍학, 경영학, 사회복지학, 아동학, 실용음악학, 체육학 등 다양한 전공을 운영 중이다. 

고3 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고졸 검정고시 합격자를 대상으로 대학 수시, 정시 미반영, 면접전형으로 신입생 및 편입생을 선발하며, 학교 홈페이지 및 진학사어플라이, 유웨이어플라이에서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입학 관계자는 "다양한 전공에 대한 입학 및 진로 문의를 하는 학생들이 많이 늘어났다"며 "상위권 대학 진학을 위한 학사편입 및 대학원 진학, 취업 목적 직업 탐색 등 전문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