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시출 대표 '2017 서울중소기업인대회' 중기중앙회장표창 수상

2017-12-26 12:11:00

[프라임경제] 종합 아웃소싱 기업 MJ플렉스 김시출 대표가 이달 21일 서울 쉐라톤디큐브시티호텔에서 열린 '2017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중기인 서비스부문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26일 알렸다.

올해 28번째 맞이하는 중소기업인대회는 서울 중소·벤처기업인 200여명이 참석해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 등에 기여한 모범 중소기업인과 중소기업 육성공로자에 대해 시상하는 행사다.

▲김시출 MJ플렉스대표가 '2017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 MJ플렉스

MJ플렉스는 전문취업포털 미디어잡과 디자이너잡을 운영함과 동시에 공공기관 취업지원사업 수행을 통해 일자리 창출에 앞장섰다는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편 2011년 시작한 아웃소싱, 방송사 파견사업을 통해 연 230억 이상의 매출을 기록 중인 MJ플렉스는 80여개 언론사 등을 주요 고객으로 뒀으며 1020명의 정규직, 파견 및 도급 인재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아웃소싱, 헤드헌팅, 홍보대행, 채용대행 등 취업서비스도 진행 중이며 취업준비생과 기업을 위한 사업도 수행하고 있다. 

여기 더해 직원 대상 직무교육을 통해 모든 직원의 HR전문가로서의 전문성을 키우고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아웃소싱 서비스의 질 향상에도 기여하는 중이다.

김시출 대표는 "이번 수상은 그 동안 MJ플렉스가 보인 성과를 객관적으로 평가 받은 자리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수많은 확보 데이터를 바탕으로 양질의 인력공급을 통해 취업률 개선과 방송미디어 전반에 걸친 우수인재 발굴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준영 기자 ljy02@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