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매거진-DMCK, 상호 발전 업무 협약 체결

2017-12-28 11:00:21

- 적극적인 온라인 프로모션 마케팅 추진 예정

[프라임경제] 에스테틱·스파 매거진 시그니처는 최근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DMCK와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 시그니처 매거진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시그니처매거진은 DMCK의 전문화된 콘텐츠, 에스테틱·스킨케어 활용가이드, 시그니처매거진 독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용 제품 협찬에 대한 협력을 약속했다.

시그니처매거진은 매월 스킨케어, 에스테틱, 코스메틱, 스파의 최신 트렌드와 권위 있는 피부 전문가와 오피니언 리더들의 전문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프린트 매거진과 함께 업계 최초 웹·모바일 디지털 매거진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모바일 시그니처매거진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DMCK는 에스테틱·스파, 피부 관리실, 피부과 병원으로 에스테틱 화장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DMCK 관계자는 "전국 1만여 곳 이상의 피부 전문기관뿐만 아니라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홈쇼핑, H&B(헬스앤뷰티)스토어 시장에서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시그니처매거진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시그니처매거진의 전문화된 콘텐츠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독할 수 있도록 모바일 매거진 서비스의 안정화를 구축하고 적극적인 온라인 프로모션 마케팅을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