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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엔티테크 자회사 CNTT@3-RD, 태국 KFC 콜센터 수주

"외식주문 중계 플랫폼 제공 교두보 역할" 예고

박지혜 기자 | pjh@newsprime.co.kr | 2017.12.28 12:20:33

[프라임경제] 외식 주문 중개 플랫폼 전문 기업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의 태국 자회사인  CNTT@3-RD가 YUM Thailand에서 발주한 태국 KFC 오버플로우 콜센터 프로젝트를 수주했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 씨엔티테크

최재율 씨엔티테크 글로벌 CSO는 "이번 태국 KFC 오버플로우 콜센터 수주는 케이에프씨(KFC), 타코 벨(Taco Bell), 피자 헛(Pizza Hut) 등의 유명 패스트푸드 체인들의 모기업인 세계적 프랜차이즈 YUM Group 사에 씨엔티테크의 외식주문 중계 플랫폼을 인지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향후 태국 KFC뿐만 아니라 아시아 KFC, Pizza Hut 전체에 씨엔티테크 플랫폼 제공을 위한 중요한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CNTT@3-RD 관계자는 "씨엔티테크의 풍부한 외식주문 중개 플랫폼 사업 경험과 최신 GIS, 트렌드 시스템이 구현된 통합 POS 솔루션이 태국 시장에서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하고 있고, CNTT@3-RD가 자체 보유한 1400석의 콜센터 좌석 수와 전문상담원 맞춤 교육 프로세스로 태국 업체들의 좋은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씨엔티테크의 자회사로서 11월 새롭게 출범한 CNTT@3-RD는 태국 내 독보적 아웃바운드 콜센터 점유율을 바탕으로 2018년 내 인바운드 콜센터 점유율 1위 달성을 목표로 공격적인 영업을 이어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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