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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이노베이션 기업광고 대행사, 대학생이 직접 선정

'소비자가 만드는 기업PR캠페인' 진행…지난해 40여명에서 150명으로

전혜인 기자 | jhi@newsprime.co.kr | 2018.01.10 09:44:34

[프라임경제] SK이노베이션(096770)은 지난 9일 SK서린빌딩에서 진행된 올해 기업PR캠페인 대행사 선정 경쟁 프레젠테이션에 대학생 150명을 심사위원으로 초청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초청된 대학생들은 지난해 12월28일부터 이달 3일까지 SK이노베이션 SNS를 통해 응모한 이들 중 선정됐다.

지난 9일 SK서린빌딩에서 진행된 SK이노베이션 기업PR 대행사 경쟁 프레젠테이션에 대학생 150명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 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은 지난해에도 40여명의 대학생을 초청해 프레젠테이션에 참석시킨 바 있다. 지난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올해 큰 폭으로 인원이 늘어났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SK이노베이션의 기업PR은 매 편마다 혁신적인 아트 기법을 광고에 합성하는 '아트버타이징'으로 큰 인기를 끌어 왔다.

아울러 소비자를 대행사 선정 과정에 참여시키고 기업PR캠페인 제작에 사용된 예술기법 시연회에 초청하는 등 매번 기존 관행을 무너뜨리는 '일하는 방식의 혁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SK이노베이션은 올해 새로운 기업PR 캠페인을 오는 3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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