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스틱 섀도 키트' 사전예약 6일만에 '품절'

2018-01-11 14:33:40

[프라임경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지난 5일부터 공식 온라인 몰에서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스틱 섀도 키트'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 결과, 6일 만에 품절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이 올해 첫 신제품으로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스틱 섀도 키트'는 10가지 브라운 계열의 데일리 음영 컬러와 글리터, 매트, 쉬머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된 제품으로 누구나 프로페셔널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지난 4일 티저 영상이 공식 SNS에 공개되자마자 "2018년 대란템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역대급 제품이다" "너무 멋지고 기대된다"는 댓글들이 이어졌고, 조회수 약 6만건을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이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틴 케이스로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틱 타입 제품은 손에 묻히지 않고 가루 날림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방법에 따라 쉐이딩과 하이라이터, 아이라이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스틱 섀도 키트'는 13일 공식 출시되며, 네이처리퍼블릭 전국 오프라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