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 ETAX마일리지 전환 서비스 오픈

2018-01-12 08:53:14

- 세금 납부·우체국·아파트 관리비 결제 가능

[프라임경제] SSG페이는 12일부터 간편결제 서비스 처음 서울시 세금 납부 서비스인 'ETAX'의 마일리지를 SSG머니로 전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한다. 

SSG머니로 전환 가능한 ETAX 마일리지는 서울시 세금 납부 사이트인 'ETAX'와 세금 납부 모바일 앱인 'STAX'를 통해 전자고지 신청 후 이메일 고지서 수령 및 인터넷 납부 시 받을 수 있는 포인트다.

ETAX 마일리지는 SSG페이 앱의 'SSG머니 전환' 메뉴를 통해 10마일리지당 10원으로 즉시, 연 최대 120만원까지 전환할 수 있으며, 몇 번의 터치만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렇게 전환된 SSG머니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닷컴, 스타벅스 등 SSG페이의 전국 7000여 개 온·오프라인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설 명절 등을 앞두고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도 좋다.

SSG페이는 지난 2016년 7월부터 서울시 세금 납부 사이트인 'ETAX'와 세금 납부 모바일 앱인 STAX를 통해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호응을 얻어왔다. 여기에 최근 아파트 관리비, 우체국, 경북대학교 병원까지 SSG페이의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범용성을 확대해 일상생활에 편리함을 제공하게 됐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