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우리모두뉴스] "역시 방탄소년단!" 이들의 MIC Drop 뮤직비디오를 사람들이 1억번 넘게 봤네요

이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과 DJ 스티브 아오키, 그리고 랩퍼 디자이너이 함께 만들어

김현경 기자 | aria0820@naver.com | 2018.01.17 15:20:35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를 1억 번이 넘게 보여졌어요.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프라임경제] 사람들이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MIC Drop' 다시 구성된 버전 뮤직비디오를 본 횟수가 1억 번을 넘었어요.

제목이 'MIC Drop'인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DJ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랩퍼 디자이너(Desiigner)와 함께 작업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았어요. 

'MIC Drop' 뮤직비디오는 지난 1월2일 0시 37분쯤 유튜브에서 사람들이 찾아 본 횟수가 1억 번이 넘었다고 해요.

'MIC Drop (Steve Aoki Remix) (Feat. Desiigner)'은 LOVE YOURSELF 承 'Her'앨범에 있는 노래인 'MIC Drop'에 DJ 스티브 아오키의 감각적인 색깔, 랩퍼 디자이너의 힘차고 자유로운 래핑을 더한 방탄소년단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에요.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쩔어', '불타오르네(FIRE)', '피 땀 눈물', '상남자', 'Save ME', 'Not Today', '봄날', 'DNA', 'Danger', 'I NEED U', '호르몬 전쟁'에 이어 'MIC Drop'을 다시 구성한 곡까지 모두 12곡으로 한국 가수 중 사람들이 보게 된 수가 1억 번이 넘는 뮤직비디오를 가장 많이 가지고 있답니다.



'우리 모두 소중해' 자원봉사 편집위원

김태림(미림여자고등학교 1학년 / 17세 / 서울)
홍지원(여의도여자고등학교 1학년 / 17세 / 서울)


'우리 모두 소중해' 감수위원

김민진(휴먼에이드포스트 인턴기자 / 24세 / 경기도)
박마틴(휴먼에이드포스트 인턴기자 / 28세 / 경기도)
송창진(휴먼에이드포스트 인턴기자 / 23세 / 서울)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