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어전문교육기관 메이필드호텔스쿨, 제7회 졸업식 성료

2018-01-18 15:02:44

- 모범상 비롯, 우수 졸업생 시상 진행

[프라임경제] 호텔리어전문교육기관 메이필드호텔스쿨(학장 장도현)은 지난 17일 제7회 졸업식을 개최했다.

▲메이필드호텔스쿨은 지난 17일 제7회 졸업식을 개최했다. ⓒ 메이필드호텔스쿨


이번 졸업식에는 메이필드호텔 대연회장 볼룸홀에 메이필드호텔 임원진과 메이필드호텔스쿨 학장, 교수진이 참석했으며, 졸업생들과 학부모들이 연회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내빈 소개와 개식선언을 시작으로 졸업식이 진행됐다.

학교 관계자는 "졸업생들에게 졸업증서를 수여했으며, 올해 졸업생 대다수가 메이필드호텔스쿨의 안정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해 메이필드호텔, 신라호텔, 파라다이스시티, 그랜드하얏트, 쉐라톤그랜드, 제주신화월드 등 5성 호텔, 특급호텔 및 대기업외식산업체에 취업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졸업식에서는 2년 동안 우수한 성적을 거둔 전공 수석과 차석에게 최우수상과 우수상, 대외 활동으로 학교의 위상을 높여준 학생들에게 공로상, 착실한 학교생활로 타의 모범이 된 학생들에게 모범상을 수여했다.

장도현 학장은 축사를 통해 "메이필드호텔스쿨 졸업생들이 센서와 같은 감각능력과 활동성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주체적인 사람이 되길 바란다"며 "졸업 후 끊임없이 성장해가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관심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졸업생 대표는 "실무경력이 풍부한 교수님들의 가르침과 호텔학교만의 취업연계프로그램으로 5성 호텔로 취업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호텔관광산업을 이끌어가는 인재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메이필드호텔스쿨은 현재 대학 정시전형 기간에 맞춰 2년제 전문학사과정 △호텔관광경영계열 △호텔카지노계열 △호텔조리계열 △호텔제과제빵계열과 4년제 학사과정 호텔외식경영계열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