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호전, 정시 4~6등급 수험생 학점은행제 진로 상담 실시

2018-01-19 13:25:57

- 학사학위 취득 비롯, 수험생 궁금증 해소

[프라임경제] 최근 대학정시모집 전형기간 중 4·5·6 등급 대학을 알아보는 수험생들을 중심으로 전문학교 입학을 알아보는 수험생이 늘어나는 가운데,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하 한호전)는 학점은행제 진로 상담을 실시 중이라고 19일 알렸다.

▲이연복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교수가 호텔조리학과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한호전은 학사학위 취득, 희망전공 수업, 취업연계, 현장실습 등에 대한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학점은행제 진로상담을 마련했다.

한호전 관계자는 "제과제빵학과과정은 학생들이 학기 중 제과제빵자격증(호텔디저트실무, 케익디자이너, 초콜릿마스터)을 취득하고, 대회 관련 교육을 통해 다양한 국내외 제과제빵대회에 참가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항공서비스학과에서 진행하는 진로 멘토링은 실제 비행기를 그대로 재현한 'Boeing 747' 비행실습실에서 진행되며 기내 서비스 교육, 기내 식음료 교육으로 구성된다"며 "이미지 메이킹 실습실에서는 헤어·메이크업, 인사예절 교육을 실시해 항공서비스 승무원 취업을 돕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호전은 수능이나 내신 반영 없이 적성을 평가하는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며, 호텔관광경영학과정, 항공운항과정, 호텔제과제빵과정 등 전 학과의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원서접수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