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천안 불당신도시 '아리스타팰리스'

2018-01-23 17:12:06

SPONSORED

[프라임경제] 충남 천안 불당신도시 업무지구의 중심에 '아리스타팰리스'가 파트너스자산관리와 계약을 통해 지역에 새로운 트렌드 몰이에 나섰다.

파트너스자산관리는 최장 10년 동안 공실여부와 관계없이 임대료를 안정적으로 보장하는 임대관리 위탁영업 업무를 진행한다.

임대관리 위탁영업은 계약자 소유의 물건을 임대 보증기간 임대보증금, 임대료, 관리비의 수령 및 수금관리, 지출관리, 임차인 물색 및 선정 등 제반업무를 대리인이 일체 관리하는 업무를 뜻한다.

파트너스자산관리는 국토교통부에 공식 등록된 종합부동산 관리 전문기업으로 부동산, 세무, 경영, 금융 등 종합 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곳은 천안산업단지, 백석산업단지, 삼성디스플레이가 위치한 아산탕정산업단지 등에 종사하는 약 7만명의 근로자가 있으며 단국대, 호서대, 백석대 등 대학교 및 각급 관공서가 주변에 있어 풍부한 배후 임차수요를 두고 있다.

▲ⓒ 파트너스자산관리

오는 8월 입주 예정인 천안 불당 아리스타팰리스는 천안시청과 천안종합운동장 맞은편에 위치하며 KTX 천안아산역이 가까워 고속철도를 이용하면 서울로 30분 내에 이동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불당신도시 중심상업지역과도 인접해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CGV 등 다양한 쇼핑과 문화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천안 불당 아리스타팰리스는 지하 5층~지상15층이며 2층부터 15층까지 전용면적 20~42㎡의 총 728실이다. 평형구성은  임차수요가 많은 소형 원룸형 714실과 투룸형 14실로 구성되며 입주는 2018년 8월 예정이다.


서경수 기자 sk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