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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이노베이션, 평창 응원캠페인 누적 조회수 500만건 돌파

"올림픽 응원 열기, 패럴림픽 기부 통해 사회적가치로 전환"

전혜인 기자 | jhi@newsprime.co.kr | 2018.02.01 09:59:00

[프라임경제] SK이노베이션(096770)은 지난달 31일 기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을 위한 기업PR 캠페인이 누적 조회수 500만건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의 공식 정유부문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는 SK이노베이션은 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지난해 말 '2018 평창, 모두의 응원을 더해 주세요' 주제의 기업PR 캠페인을 시작했다.

SK이노베이션의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 캠페인 영상 이미지 일부. ⓒ 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30년 만에 대한민국에서 펼쳐지는 세계의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응원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응원 캠페인은 동계올림픽의 주요 종목인 △스케이트 △봅슬레이 △스키 △아이스하키 등 여러 종목을 '빠르기' 관점의 정보전달 개념으로 묶어 관심도를 높이는 동시에, 재미있는 영상으로 제작해 올림픽을 응원하는 공공성에 주안점을 뒀다.

아울러 SK이노베이션은 평창 동계올림픽 종료 시점까지 해당 캠페인을 계속 이어나간 후, 종료 시점의 누적조회수를 연계해 기부금액을 결정해 관련 단체를 통해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 선수단에 전달할 계획이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홍보실장은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동참해 준 열기를 모아 다시 기부라는 사회적 가치를 만들어 낸 것"이라며 "회사는 다양한 방식의 공유인프라를 통한 사회적 가치와 경제적 가치를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SK이노베이션이 이와 같이 기업PR 캠페인을 통해 기부하는 사회적 가치 창출을 이끌어낸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해 11월 '사이매틱스 아트' 방식의 캠페인 누적 조회수와 연계해 총 4000만원을 발달장애아동의 음악활동 지원에 기부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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