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퍼레이션, 라이나생명과 소비자보호 앞장

2018-02-01 14:42:55

SPONSORED

- 1일 소비자보호센터 운영 시작…민원처리 원스톱 시스템

[프라임경제] ICT기반 컨택센터 전문기업 한국코퍼레이션(대표 김현겸·050540)과 라이나생명보험(대표 홍봉성)이 소비자보호를 위한 센터를 오픈했다.
   

▲1일 한국코퍼레이션 본사 8층 교육장에서 열린 라이나생명 소비자보호센터 오픈식에서 김현겸 한국코퍼레이션 대표, 라이나 생명 이제경 전무, 소비자보호센터 상담사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국코퍼레이션


한국코퍼레이션은 1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라이나생명과 함께 '소비자보호센터 오픈식'을 갖고 센터 운영을 시작했다.

이날 행사를 위해 김현겸 한국코퍼레이션 대표, 라이나생명 이제경 전무 및 양사 임직원, 상담사들이 참석해 새롭게 출발하는 소비자 보호센터를 응원했다.

라이나생명 소비자 보호센터는 기존 1개의 팀으로 운영되던 민원 부서를 센터급 독립기관으로 확대 개편한 것으로 민원을 신속하게 접수하고 처리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자랑한다.

한국코퍼레이션은 경험이 풍부한 민원 담당자를 배치해 고객 불만을 최소화하고, 라이나 생명 소비자 보호센터를 고객 만족을 위한 핵심 프로젝트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김현겸 한국코퍼레이션 대표는 "고객을 위해 소비자 보호센터를 오픈하는 것은 획기적인 일"이라며 "당사도 최선을 다해 고객 보호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코퍼레이션은 동종업계 최초 코스닥 시장에 상장된 회사로 150여개 고객기업과 4000여명의 정규직 상담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7년 고객센터 부문 산자부 장관상과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또한 자동차 전장 기업 한국테크놀로지를 자회사로 두고 있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