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한국패션심리연구소, 컬러리스트 전문가 육성 MOU체결

2018-02-02 17:23:14

SPONSORED

- 분야별 전문가 육성…교육 프로그램 공동개발·운영

[프라임경제]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는 최근 한국패션심리연구소와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세종사이버대학교는 한국패션심리연구소와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 세종사이버대학교


세종사이버대학교는 한국패션심리연구소와의 업무협약에서 각 분야별 자격을 갖춘 전문가를 육성하고 교육 프로그램 공동개발과 운영, 상호 현안사항과 시책 등에 대한 자문과 지원을 하기로 협의했다.

양 기관은 이날 협약식에서 연구소 임직원들과 교육생에게 정규 학기 수업료 30%를 감면하고 대학원 과정에서도 동일하게 수업료 감면 장학혜택을 적용하기로 했다.

연구소는 연구소 규정에 의거해 세종사이버대 재학생이 연구소의 자격증 시험에 응시하면 응시비는 대학생 단체 응시비 50%, 교육비는 재학생에 한해 30% 감면한다.

이와 관련, 김지은 세종사이버대 패션비즈니스학과 교수는 "학교에서는 퍼스널이미지메이킹에 특성화된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으로 학생들에게 더욱 탄탄한 이론과 실무 교육을 제공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특히 컬러리스트, 컬러컨설턴트 등 컬러 관련 자격증 취득,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서로 윈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는 2018학년도 봄학기 2차 신편입생 모집을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신입학은 고졸 학력 이상, 편입학은 학년별 조건을 충족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