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영물류, 창립20주년 맞이 기념식 개최

2018-02-06 16:30:39

- 임직원 100여명 참석…맞춤 물류 통한 고객 성공 다짐

[프라임경제] 국내 대표 전문3PL(제3자물류) 기업인 삼영물류(대표 이상근)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난 3일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에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기념일 행사를 개최했다.

▲삼영물류 관계자들이 창립20주년 기념식에서 케이크 커팅식을 하고 있다. ⓒ 삼영물류


이상근 대표는 "삼영물류는 1988년에 사업을 개시해 1998년 창립 이래 물류와 고객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바탕으로 택배업 최초 도입, 공동물류의 모범사례 구축, 국내 제3자물류 최초 도입과 정착화 등 국내 물류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렸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20년은 긍정적 사고를 바탕으로 열정과 실력에 더불어 인간적인 매력을 갖춘 삼영인(人) 모두가 주인인 회사를 만들 것"이라며 "삼영물류를 탄생시켰던 밑바탕이자 포기할 수 없는 원칙이 '신의'다"라고 부연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지난 20년간 크고 작은 추억들을 바탕으로 제작한 '20th 삼영물류회고' 기념영상 관람과 기업비전 퍼즐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또한 삼영물류의 인재들이 뭉쳐 '맞춤물류를 통해 고객을 성공시키고 고객과 함께 성공하는 1등 물류기업이 되겠다'는 목표를 상기하고 고객이 맡길 수 있는 전문 물류업체로서 책임과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