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딩포유, 자운㈜ 서대산 추모공원 후원형 진행

2018-02-07 19:34:50

SPONSORED

- 국내최초 봉안당 후원형 크라우드 펀딩 진행

[프라임경제] 펀딩포유는 '귀천'(歸天)이라는 브랜드로 장례사업을 하는 자운(대표 고창희)의 서대산 추모공원 후원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서대산 추모공원은 단일규모면에서 국내 최대의 봉안시설이다. 국토 정중앙인 충남 금산군 추부면에 위치하고 있다. 대전에서 20분, 전국 어디서나 2시간대 거리에 있다.충청권 최고봉인 서대산(904m) 중턱에 자리해 풍광이 뛰어나 '하늘정원 추모공원'이라고도 불리운다.

▲.ⓒ 펀딩포유

이번에 펀딩하는 국제관은 그 중심에 위치하는데 투명한 천장시설로 자연채광이 돼  밝은 분위기가 연출된다. 최고급 자재와 벽화를 사용해 고급호텔과 같은 인테리어로 꾸몄다.

숲속의 카페 등 유족을 위한 편의 시설도 마련돼 리조트형 가족공원으로 활용되기도 한다. 현재 대전에 소재한 다수의 교회 전용관으로도 사용되고 있다.

이번 펀딩의 리워드 구성은 봉안당 1기당 150만원이다. 최소 50%,최대 67% 할인된 금액으로 1기 가격에 2~3기를 마련하는 셈이다. 관리비를 내는 한 영구사용이 가능하며 펀딩은 오는 2월28일까지다.

고창희 자운 대표는 "서대산 추모공원은 천혜의 명당이다"며 "앞으로 봉안당의 허가가 더 어려워져 신축보다 수요가 더 많아질 것이라 예상한다"고 말했다.


남동희 기자 nd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