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롯데푸드(002270·대표 이영호) 파스퇴르는 '올곧게 만든 위드맘 100일' 1만명 체험단을 운영한다고 8일 알렸다.
체험단 신청은 파스퇴르몰, 위메프, 11번가 등 온라인과 파스퇴르 엄마사관학교, 파스퇴르 육아행사 등 오프라인을 통해 할 수 있다. 소화흡수에 트러블이 많은 신생아를 둔 1만명에게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지난달 초에 출시한 올곧게 만든 위드맘 100일은 특허받은 모유 지방산 구조(특허번호 10-1411679)가 소화흡수와 부드러운 배변을 돕는 신생아 맞춤 분유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