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시아 대표 프레시버거 브랜드 모스버거(대표 고재홍)는 지난달 출시한 신메뉴 모스BBQ·아이올리·모스클래식치즈버거 구매 시 골든에그프라이(계란프라이)를 무료로 토핑해 주는 골든에그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알렸다.
골든에그위크 프로모션은 무료로 제공되는 계란 프라이의 노른자처럼 다가오는 설 명절과 동계 축제의 금빛 행운을 염원하고자 마련했다.
모스버거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금빛 행운을 염원하는 동시에 고객들이 보다 든든하고 풍성하게 설 연휴와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