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원 '제보' 누구?

2018-02-09 12:30:49

SPONSORED

警, 가수 백지영 남편 정석원 마약 혐의로 긴급체포
정석원, 호주 맬버른에서 필로폰 투약 혐의

▲정석원 이미지. ⓒ 사진 = 뉴스1

[프라임경제] 정석원이 긴급체포돼 충격을 주고 있다.

가수 백지영씨의 남편이자 배우인 정석원씨(33)가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긴급체포돼 조사를 받고 있는 것.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2월 초 호주 멜버른의 클럽 화장실에서 친구들과 함께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마약류관리법 위반)로 정석원 씨를 8일 오후 8시쯤 인천국제공항에서 긴급체포했다고 9일 밝혔다.

경찰은 호주로 떠났던 정석원 씨가 현지에서 필로폰을 투약했다는 첩보를 입수, 정씨를 귀국길에 곧바로 체포했다. 경찰은 이날 오전부터 정석원 씨를 상대로 본격적인 조사를 통해 필로폰 투약 경위와 입수 경로, 공범 여부 등을 파악하고 있다.

경찰조사에서 정석원 씨는 마약 투약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간의 시약검사를 받았으며 이 과정에서 혐의를 일부 시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석원, 마약 혐의 시인해…국과수 정밀 감정 의뢰
'마약 혐의' 정석원, '킹덤' 출연 어떻게 되나…"확인 중"

경찰 관계자는 "정석원 씨의 모발·소변을 국과수에 보내 정밀감정을 의뢰했고 이를 통해 혐의 여부를 확인할 것"이라며 "추가 조사를 실시한 뒤 구속영장 신청 여부도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석원 씨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도 "정석원이 현재 마약 투약 관련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며 "지난주 호주 여행 중 친구와 술자리에서 마약류 흡입이 있었는지에 대해 확인 중이며 성실하게 조사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처럼 배우 정석원이 마약 혐의로 체포된 가운데 그의 차기작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측 관계자는 9일 뉴스1에 "정석원 관련 보도를 접했다. 현재 확인 중"이라고 말했다. 정석원이 현재 촬영하고 있는 차기작 '킹덤'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

한편 정석원은 2007년 데뷔해 SBS '찬란한 유산' MBC '닥터 챔프' KBS 2TV '옥탑방 왕세자' 등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2013년 백지영과 결혼했고, 지난해 결혼 4년 만에 득녀의 기쁨을 누렸다. 또 최근에는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 출연했다.

정석원 이미지 = 뉴스1


최성미 기자 webmaster@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