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모두뉴스] "군인들 담배 피우지 마세요" 걸그룹 '라붐'이 군인 금연운동 모델 활동

2018-02-09 23:58:26

SPONSORED

- 라붐이 '표지모델'이 된 금연운동 달력이 책상에 올려두는 탁상용, 벽에 걸어두는 벽걸이용으로 만들어져

[프라임경제] 걸그룹 라붐이 국방부, 보건복지부, 한국건강관리협회가 함께 여는 '군 금연토크콘서트'와 달력 만들기의 금연홍보사업의 주인공이 되었어요.

▲왼쪽부터 유정, 솔빈, 지엔, 해인, 소연이 라붐의 멤버에요. ⓒ 뉴스1

이번 프로그램은 금연집중부대 군인들을 대상으로 금연을 주제로 한 공연과 금연캠페인 그리고 군대 내 생활관에 걸리는 달력을 만드는 것으로, 군인들의 담배를 끊을수 있는 의지를 불러 일으키고, 담배를 피우지 않는 분위기를 퍼뜨리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요.

라붐은 군대에서 군인들이 좋아하는 1위의 그룹으로 뽑혀서, 육군·해군·공군 부대들을 돌며 금연토크쇼에 참여했어요. 가는 부대마다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가장 사랑 받는 아이돌임을 확인받았대요.

또한, 라붐이 표지모델로 함께하여 만들어진 2018년도 금연홍보 달력은 책상에 올려두는 '탁상용'과 벽에 걸어두는 '벽걸이용'으로 만들어져 전체 군대에 약 6만 부가 나누어질 예정이예요. 

상큼하고 귀엽게 촬영된 라붐 이미지는 군인들에게 금연에 대한 건강한 의지 전달과 함께 군대 생활의 피곤함과 힘든 마음을 위로해줄 것으로 보여요. 



'우리 모두 소중해' 자원봉사 편집위원

김현정(구일고등학교 / 3학년 / 19세 / 서울)
박서영(암고등학교 / 2학년 / 19세 / 경기도)
최우혁(영동고등학교 / 예비 2학년 / 18세 / 서울)

'우리 모두 소중해' 감수위원

김시훈(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3세 / 서울)
이광수(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4세 / 서울)
안태익(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8세 / 서울)
노경진(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32세 / 서울)
김태환(샤프에스이 감수위원 / 22세 / 서울)



김현경 기자 pres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