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빙그레·삼양식품·배스킨라빈스·오비맥주 외

 

하영인 기자 | hyi@newsprime.co.kr | 2018.02.11 15:21:31

[프라임경제] 이번 주 식음료·외식·프랜차이즈·주류·담배업계 신제품·신메뉴 출시, 리뉴얼 소식.

◆농심-멕시카나 컬래버레이션 '오징어짬뽕 치킨'

농심(004370)은 멕시카나와 함께 '오징어짬뽕 치킨'을 개발했다. 오징어짬뽕 치킨은 얼큰하고 시원한 짬뽕의 매력을 치킨에 적용한 것으로 오징어볼이 들어 있어 먹는 재미를 더한다.

농심 수미칩 바질페스토, 농심-페리카나치킨 오징어짬뽕치킨, 롯데제과 옥동자콘, 롯데제과 밸런타인데이 제품 이미지컷, CJ제일제당 고메 수프 3종. ⓒ 각 사

농심과 멕시카나 양사는 지난해 10월부터 해당 메뉴 개발에 착수했으며, 농심은 오징어짬뽕 맛이 치킨과 어우러질 수 있도록 소스 개발을 지원해왔다. 농심은 R&D뿐 아니라 마케팅도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농심과 멕시카나는 오징어짬뽕 치킨 주문 시 선착순 50만명에게 오징어짬뽕 컵라면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농심은 이탈리아 대표소스 바질페스토 풍미가 어우러진 '수미칩 바질페스토'를 선보인다. 바질페스토는 바질과 올리브유, 치즈, 마늘, 잣 등을 함께 찧어 만든 이탈리아 소스로 파스타나 피자 등에 많이 활용되고 있다.

수미칩은 국산감자만 사용하며 수미감자의 단맛을 그대로 담기 위해 저온 진공프라잉 공법을 적용한다.

◆CJ제일제당 '고메 수프' 3종…셰프 레시피 구현

CJ제일제당(097950)은 정통 수프 '고메 수프' 3종 △고메 머쉬룸 어니언 수프 △고메 브로콜리 치즈 수프 △고메 토마토 크림 수프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고메 수프는 정통 수프 제조 방식인 블렌딩 제조기법을 적용, 주요 원료를 직화 솥에서 직접 볶아 원물감을 살리고 원료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여기에 치킨스톡을 넣고 제품별로 어울리는 허브를 넣는 등 셰프 레시피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고메 머쉬룸 어니언 수프'는 양송이와 표고버섯, 양파를 오랜 시간 볶았다. 고메 브로콜리 치즈 수프'는 파마산 치즈와 바질페스토, 감자가 함께 들어있다. '고메 토마토 크림 수프'는 토마토와 바질, 오레가노 허브로 풍미를 살렸다. 크루통(튀긴 빵조각)과 파슬리도 들어있다.

◆롯데제과, 옥동자바 17년 만에 변신 '옥동자콘'

롯데제과(004990)는 아이스크림 '옥동자바'를 콘으로 만든 '옥동자콘'을 내놨다. 옥동자콘은 콘과자에 아이스와 블랙쿠키칩, 초코칩 등을 차례로 채우고 비스킷과 초콜릿을 토핑한 제품이다.

또 옥동자콘은 패키지 디자인도 옥동자바의 정체성을 살려 색상, 글자체 등 이미지를 그대로 적용했다.

이와 함께 롯데제과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기획제품 8종을 선보였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기획제품은 오버액션토끼를 비롯해 도모군, 스누피 등의 캐릭터를 콘셉트로 한 제품과 아이돌그룹 워너원을 전면에 내세운 제품 및 금괴, 하트 모양 등의 패키지가 특징이다.

포장 케이스 안에는 가나초콜릿, 크런키 초콜릿, ABC초콜릿, 드림카카오 등 제품이 들어 있다.

한편 이번 기획제품은 제품에 따라 판매하는 유통채널이 다르다. 오버액션토끼 제품은 세븐일레븐, 워너원 패키지 제품은 CU와 GS25, 스누피와 금괴 형태 제품은 홈플러스, 하트 상자는 롯데마트, 도모군 캐릭터 제품은 이마트에서 각각 판매한다.

◆오리온 꼬북칩, 세 번째 맛 '새우맛'

오리온(001800)은 4겹 식감에 통새우의 맛을 더한 '꼬북칩 새우맛'을 출시한다. 콘스프맛, 스윗시나몬맛에 이어 세 번째 맛이다.

팔도 체다치즈 틈새라면, 삼양식품 쯔유간장우동, 빙그레 꽃게랑 오리엔탈 커리, 오리온 꼬북칩 새우맛. ⓒ 각 사

특히 통새우 함량을 8.6%(원물 기준)로 높이고 △건조 △조리 △효소처리 3가지 공정으로 가공해 새우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오리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꼬북칩 새우맛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오리온 공식 SNS를 통해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꼬북칩 새우맛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팔도, 유럽산 치즈 더한 '체다치즈 틈새라면'

종합식품회사 팔도는 국내에서 가장 매운 '틈새라면'에 유럽산 체다치즈에 까망베르, 고다, 로마로 치즈를 더한 '체다치즈 틈새라면'을 선보였다.

지난해 11월 틈새라면은 리뉴얼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매운 라면에 올랐다. 매운맛 지표인 스코빌 지수가 9413SHU에 달한다. 베트남 고추인 하늘초와 사골설렁탕 분말을 사용했다.

◆삼양식품, 일본식 간장소스로 맛 낸 '쯔유간장우동'

삼양식품(003230)은 가쓰오부시, 굴소스 등으로 맛을 낸 쯔유 액상스프에 대파와 깨가 첨가된 후레이크를 더한 '쯔유간장우동'을 출시한다.

특히 후첨방식으로 조리해 쯔유의 맛과 향을 살리고 파의 식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빙그레, 스낵 신제품 '꽃게랑 오리엔탈 커리'

빙그레(005180)는 꽃게 커리에서 착안, 기존 꽃게랑의 식감과 커리향이 어우러지는 '꽃게랑 오리엔탈 커리'를 개발했다.

빙그레는 최근 꽃게랑 불짬뽕, 고추냉이를 연달아 출시하면서 꽃게랑 매출이 2년간 60% 이상 증가했다.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장수브랜드를 리뉴얼,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맛의 스낵 제품을 선보인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롯데칠성음료 '잔치집 식혜' 패키지 리뉴얼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식혜 음료 브랜드 '잔치집 식혜'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롯데칠성음료 잔치집 식혜, 롯데칠성음료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 코카콜라 폴라베어 스페셜 패키지 5종. ⓒ 각 사

이번 리뉴얼은 지난 1995년 1월에 선보인 잔치집 식혜의 고유한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하고 패키지 디자인에 변화를 준 것이다.

리뉴얼 잔치집식혜는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한 것을 강조하기 위해 '우리쌀로 정성껏 만든 밥알동동 잔치집식혜' 문구를 넣고 벼 이미지를 본 딴 서체로 제품명을 표기했다.

또한,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설 명절을 맞아 잔치집 식혜 340㎖ 캔 10개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와 '델몬트주스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델몬트 트루주스 제주감귤 선물세트는 건강한 주스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설탕과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과일 자체 천연당으로 자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구성됐다.

델몬트 페트 선물세트는 1.5ℓ 용량 제품으로 행복(幸福)과 애정(愛精)이라는 한자 속에 과일의 이미지를 담은 포장재로 꾸몄다. 행복 선물세트는 '오렌지·포도·망고·토마토 4본입 세트', 애정 선물세트는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 세트'로 총 2종이다.

◆코카콜라, 올림픽 기념 한정판 '폴라베어 스페셜 패키지' 5종

코카콜라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을 기념하며 '폴라베어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폴라베어 스페셜 패키지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 피겨스케이팅·스노보드 등 동계스포츠를 즐기는 폴라베어의 모습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 폴라베어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동계스포츠 종목인 스키, 피겨스케이팅, 스노보드를 즐기는 폴라베어가 담긴 250㎖ 캔 3종과 스키, 피겨스케이팅을 즐기는 폴라베어가 담긴 355㎖ 캔 2종,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배스킨라빈스, 밸런타인데이 '사랑에 빠진 오버액션토끼' 케이크

배스킨라빈스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랑에 빠진 오버액션토끼'를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 사랑에 빠진 오버액션토끼 케이크,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다쿠아즈 샌드, 던킨도너츠 딸기 음료 2종. ⓒ 각 사

사랑에 빠진 오버액션토끼는 오버액션토끼의 행복한 표정을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이다. 크림 아이싱과 코코넛 컬로 오버액션토끼의 새하얀 털을 표현했다. △초콜릿 △아몬드봉봉 △뉴욕치즈케이크 총 3가지 아이스크림으로 구성했다.

여기 더해 배스킨라비스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새로운 디저트 '아이스 다쿠아즈 샌드' 4종을 선보였다. 아이스 다쿠아즈 샌드는 이번 시즌 한정 수량 판매한다.

아이스 다쿠아즈 샌드는 프랑스 프리미엄 구움과자인 다쿠아즈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담은 디저트다. △그린티 △카라멜 △허니치즈 △스트로베리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4개 아이스 다쿠아즈 샌드를 구매하면 오버액션토끼 박스에 담아준다.

◆던킨도너츠, 딸기 음료 2종

던킨도너츠는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주스' '크리미 스트로베리 스무디'를 내놨다.

스트로베리 주스는 비타민 C가 함유된 생딸기의 과육을 맛볼 수 있는 제철 과일 주스다. 크리미 스트로베리 스무디는 크림 사이에 딸기가 섞여 있다.

◆파리바게뜨, 프랑스산 정통 가나슈 넣은 '퐁당쇼콜라식빵'

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에서는 '퐁당쇼콜라식빵'을 만나볼 수 있다. 퐁당쇼콜라식빵은 매장에서 매일 직접 구워내는 식빵에 프랑스산 정통 가나슈를 넣었다.

파리바게뜨 퐁당쇼콜라식빵·보스턴 브라우니 타르트·밸런타인데이 제품 이미지컷, BBQ 오지구이 치킨. ⓒ 각 사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브라우니와 타르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보스턴 브라우니 타르트'를 출시했다.

보스턴 브라우니 타르트는 호두와 아몬드를 넣은 타르트에 초콜릿의 풍미가 가득한 브라우니를 더한 제품이다. 한 손에 들고 다니며 먹을 수 있는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히 즐길 수 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에펠탑, 개선문 등 프랑스 파리(Paris)의 상징물과 하트 모양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제품 30여 종을 출시한다.

파리바게뜨가 제안하는 이번 밸런타인데이 제품의 주제는 '러블리 밸런타인데이(Lovely Valentine's day)'다. 

케이크는 △하트 모양의 초콜릿 스폰지케이크에 초콜릿크런치와 크림, 체리 컴포트를 얹은 '하트 쇼콜라케이크' △붉은 색 하트 모양 케이크 시트에 장미향이 나는 꽃잎을 얹은 '하트 로즈케이크' △분홍빛을 띠는 그라데이션 스펀지케이크에 바닐라크림과 산딸기 컴포트로 맛을 더한 '러브유 딸기케이크' 등이다.

프랑스의 유명 삽화가인 '마리 아쎄나(Marie Assénat)'와 협업한 제품도 내놨다. △러블리하트 △통째로 크랜베리 볼 △하트블라썸 △로맨틱커플 유앤미(You&me) 등이다.

한편, 오는 14일까지 해피앱을 비롯해 카카오,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을 통해 파리바게뜨 밸런타인데이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BQ, 차별화된 구이치킨 '오지구이 치킨'

제너시스BBQ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양념 갈비 베이스에 슈퍼푸드 대추를 첨가한 특제소스로 구워낸 구이치킨 신제품 '오지구이 치킨'을 선보인다.

오지구이 치킨은 '허술한데 없이 야무지고 알차다'라는 순우리말인 '오지다'에서 따와 네이밍 한 제품으로, 11호 닭을 사용했다. 여기에 베트남 고추의 매운맛과 분짜 소스가 조화를 이룬다.

특히 평창에서 열리는 국제 겨울 스포츠 축제에 맞춰 출시한 이번 신 메뉴는 오지구이 치킨과 팝만두가 구성된 '오지구이 팝만두 세트', 오지구이 치킨과 떡볶이가 함께 구성된 '오지구이 떡볶이 세트' 두 종류로 구성됐다.

◆마노핀, 발렌타인 시즌 '로맨틱 딸기 머핀' 6종

커피&머핀 전문점 마노핀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딸기를 활용한 '리얼 스트로베리 스토리' 머핀을 출시했다.

맥도날드 올림픽 기념 메뉴 3종, 마노핀 스트로베리 스토리 머핀 6종, 네스프레소 버츄오, 스타벅스 한복 베어리스타. ⓒ 각 사

이번에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스토리 머핀은 모두 6종으로 '리얼딸기&'시리즈 5종과 'LOVE 메이플' 1종이다.

리얼딸기&'시리즈는 초코쿠키·애플망고·쇼콜라·초코칩·크림치즈머핀 위에 진짜 딸기를 올린 △리얼딸기&쿠앤크 △리얼딸기&망고 △리얼딸기&쇼콜라 △리얼딸기&초코칩 △리얼딸기&크림치즈다. 'LOVE 메이플'은 촉촉하고 달콤한 메이플머핀 위에 달콤한 사랑 메시지가 올라가 를 전하는 로맨틱 머핀이다.

◆맥도날드 '골든 포테이토 버거' 外 올림픽 기념 메뉴 2종

맥도날드는 평창 동계올림픽을 기념해 △골든 포테이토 버거 △골든 포테이토 베이컨 머핀 △골든 포테이토 토마토 머핀 올림픽 기념 메뉴 3종을 출시했다.

아침 메뉴인 '골든 포테이토 베이컨 머핀'과 '골든 포테이토 토마토 머핀'은 각각 감자에 베이컨과 토마토가 어우러진다.

◆네스프레소, 세계 최초 회전 추출 방식 '버츄오' 라인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는 새로운 시스템 라인 버츄오(Vertuo)를 출시한다. 네스프레소 버츄오는 수년간 연구개발, 특허받은 세계 최초 센트리퓨전(Centrifusion) 회전 추출 방식을 적용했다.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를 통해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캡슐 고유의 바코드를 자동으로 읽어 추출 시간, 속도, 온도, 커피 스타일, 추출 전 커피를 우려내는 프리 웨팅(pre-wetting) 등 조건을 맞춘다.

다양한 5가지 커피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버츄오는 에스프레소(40㎖)에서 더블 에스프레소(80㎖), 그랑 룽고(150㎖), 머그(230㎖), 알토(414㎖)까지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최대 7000RPM의 초고속 회전 추출하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는 23가지 종류가 있다.

◆스타벅스 '한복 베어리스타' 2종, '졸업을 축하해 머그'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설 명절과 졸업 시즌을 기념해 '한복 베어리스타' 2종과 '졸업을 축하해 머그'(355㎖) 1종을 오는 13일 전 매장에서 출시한다.

최초로 한국의 전통의상인 한복을 베어리스타 디자인에 반영한 '한복 베어리스타 보이' '한복 베어리스타 걸'은 오직 한국 스타벅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한정수량으로 제작돼 품목별 1개로 구매수량을 제한한다.

아울러 '졸업을 축하해 머그' 역시 오직 한국 스타벅스에서 판매된다. 졸업식 때 착용하는 학사 가운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머그와 네모난 학사모를 닮은 리드가 한 세트를 이룬다.

◆공차코리아, 밸런타인데이 시즌메뉴 '딸기 초콜렛 밀크티'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딸기 초콜렛 밀크티'를 출시, 내달까지 한정판매한다.

공차코리아 딸기 초콜렛 밀크티, 투썸플레이스 밸런타인데이 제품 이미지컷, 이디야 파베 초콜릿, 엔제리너스커피 설 선물세트 3종. ⓒ 각 사

이번 신메뉴는 프리미엄 얼그레이티로 만든 딸기 밀크티에 초콜릿 밀크티가 더해진 제품이다.

다크 브라운 컬러의 초콜릿과 핑크빛 딸기 밀크티가 층을 이룬다. 두 가지 맛을 각각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두 가지 밀크티를 섞어 먹으면 딸기 필링이 들어 있는 초콜릿을 먹는 듯한 맛을 선사한다.

◆투썸플레이스, 밸런타인데이 60여종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LOVE)'을 표현한 '하트(♥)형 케이크 등 시즌 제품 60여종을 선보인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제품은 '두근두근, 당신의 마음을 투썸으로 전하세요'라는 주제로 연인 간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데 제격인 케이크와 마카롱, 초콜릿 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밸런타인데이 대표 케이크는 핑크색 겉면이 눈길을 끄는 '두근두근 러브시그널'이다. 버터향 가득한 원형의 마들렌 위에 딸기무스, 딸기꿀리(Coulis), 화이트마스카포네무스를 안쪽에 층층이 쌓은 하트 모양 케이크를 올렸다.

이외에도 쿠키앤크림 맛의 '아이스박스 마카롱', 세계적 명차 티더블유지 티(TWG TEA)의 프렌치 얼그레이를 우린 차액을 넣은 'TWG얼그레이 마카롱' 등 프리미엄 마카롱 세트를 출시했다.

선불카드 기능이 있어 결제가 편리한 '투썸 모바일앱' 사용자는 밸런타인데이 전용 캘리그라피(손글씨) '기프트카드' 10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카드에는 '우리그냥한번만나볼래요', '내가더잘할께' 등 메시지를 캘리그라피로 표현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오는 14일까지 해당 기프트카드를 선물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두근두근 러브시그널' 홀케이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 밸런타인데이 '이디야 파베 초콜릿'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벨기에산 다크 초콜릿이 들어간 생초콜릿 '이디야 파베 초콜릿'을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디야 파베 초콜릿을 선물용으로 제작, 파스텔톤의 핑크색과 민트색 상자에 포장했다.

아울러 비니스트의 핫초코 스틱 '비니스트 초콜릿 칩 라떼'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초콜릿 칩 라떼는 벨기에산 초콜릿 칩이 들어있는 핫초코 스틱 제품이다.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이디야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 멤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쿠폰이 들어있다.

◆엔제리너스커피, 실속형 '설 선물세트' 3종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는 무술년 설을 앞두고 MD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엔제리너스가 준비한 실속형 설 선물세트는 무술년을 상징하는 강아지 머그와 드립백, 커피용품 등 집에서도 홈 카페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먼저 A세트는 2018년 강아지머그 2개와 싱글오리진 드립백 6개입 3개로 이뤄졌다. B세트는 핸드드립 커피추출에 필요한 오리지널 드리퍼와 킨토 서버, 싱글오리진 원두, 커피 필터로 구성했다. C세트는 골드티팟과 찻잔, 레몬 머틀 건잎 2개를 담았다.

◆비타민하우스, 냉장유통 유산균 '장앤굿 유산균' NS Shop+ 론칭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는 냉장유통 유산균인 '장앤굿 유산균'을 NS Shop+에 론칭한다.

비타민하우스 장앤굿 유산균, 하이트진로 와인 타라파카, 오비맥주 설 선물세트, 롯데주류 설 선물세트 이미지컷. ⓒ 각 사

장앤굿 유산균은 생존력을 강화하기 위해 특허받은 12종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함유한 제품이다. 100억 CFU 12종 유산균을 투입, 20억 CFU가 보장된다.

특히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9종도 함께 배합했으며 유산균, 아연, 비타민D까지 포함한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여기에 소비자에게 신선한 생균이 도달할 수 있도록 생산에서 배송까지 냉장 상태로 배송되는 '냉장 배송 시스템'과 위생적인 'PVDC 포장'을 적용했다.

◆하이트진로, 칠레 프리미엄 No.1 와인 '타라파카'

하이트진로(000080)는 칠레 프리미엄 No.1 와인 '타라파카(Tarapaca)'를 출시한다.

타라파카는 칠레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와인들의 산지인 마이포 지역에 1874년 설립된 와이너리다. 2017 올해의 칠레 와인 시상식(AWoCa)에서 금메달을 받는 등 10여년간 총 400여개 상을 받은 바 있다.

타라파카의 이름은 '타라파카의 사자'로 불리던 정치인인 '아르투로 알렉산드리 팔마'를 기리기 위해 지어졌다. 팔마는 칠레 민주주의의 기초를 마련해 17대와 20대 대통령을 지냈으며 과거 50페소 화폐 주인공이기도 했다.

하이트진로에서 수입하는 와인은 대표 와인인 '타라파카 에티케타 아쑬' '타라파카 그란레세르바 에티케타 네그라' 등 프리미엄 6종을 비롯해 총 17종이다.

타라파카 에티케타 아쑬은 과거 금보다 비싼 청금석의 산지였던 칠레를 상징하는 와인으로 포도나무 1그루당 1병, 연간 2만병만 한정 생산하는 타라파카의 상징적 와인이다. 타라파카 그란 레세르바는 브랜드 판매, 인지도 모두 1위를 차지한 칠레의 대표 프리미엄 라인이다.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호가든' 설 선물세트

오비맥주는 설 명절을 맞아 스텔라 아르투아와 호가든 등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스텔라 아르투아 설 선물세트'는 맥주가 주는 즐거움을 뜻하는 프랑스어 '주아 드 비에(Joie de bière)'와 벨기에 뢰벤(Leuven)에서 탄생한 브랜드 기원도 새겨 넣었다. 스텔라 아르투아 500㎖ 캔 6개와 전용잔 1개로 구성했다. '스텔라 아르투아 병 패키지'는 샴페인 용량 750㎖ 병 1개와 전용잔 1개로 이뤄졌다.

'호가든 설 선물세트'는 밀맥주를 상징하는 하얀색 바탕에 네이비 색상의 호가든 로고를 중앙 하단에 배치하고 코리엔더 씨앗과 오렌지 껍질 등 호가든만의 독특한 원재료를 형상화해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호가든 500㎖ 캔 6개와 호가든 전용잔 1개로 구성한 전용잔 선물세트, 호가든 330㎖ 캔 12개로 구성한 선물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주류, 설 선물세트 위스키·와인·전통주까지…

롯데주류는 2018년 설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 차례주 '백화수복', 고급 수제 청주 '설화' 등 전통주 선물세트를 비롯해 위스키, 와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먼저 '오래 살면서 길이 복을 누리라'는 뜻을 지닌 백화수복은 받는 이의 건강과 행복을 비는 마음이 담긴 정통 청주다. 1945년 출시된 백화수복은 100% 국산 쌀을 사용하고 롯데가 자체 개발해 특허출원까지 마친 효모를 이용했다. 또 저온 발효 공법과 숙성 방법으로 청주 고유의 맛을 살렸다.

설화는 최고 품질의 국산 쌀을 52% 깎아내 잡내를 없애고 특수 효모로 저온 발효한 초특급 수제 청주다. 대장부는 100% 우리쌀을 원료로 해 15도 이하 저온에서 발효와 숙성을 거친 증류식 소주다.

또한, '스카치블루'는 스코틀랜드 스카치위스키 원액을 블랜딩한 프리미엄 국산 위스키다. 개발 단계에서부터 국내 위스키 애호가들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해 만들었다.

'산타리타 1호 세트'는 칠레 와인의 아이콘으로 칠레 3대 브랜드로 손꼽히는 '산타리타(Santa Rita)의 대표 와인인 '산타리타 메달야 레알 카버네소비뇽'과 산타리타 메달야 레알 까르메네' 2병으로 구성했다.

산타리타 메달야 레알 카버네소비뇽은 세계적인 와인 전문지인 '와인 스펙테이터'가 선정한 Top 100 와인에 두 차례 선정된 바 있다.

'반피 2호 세트'는 이태리 최고의 와이너리로 12회 연속 선정된 와이너리 '반피(Banfi)'에서 생산한 '반피 끼안티 클라시코'와 '반피 끼안티 클라시코 리세르바' 두 병으로 구성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