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모두뉴스] 스타필드에서 '2018 라이프스토리 사진전'이 열렸어요

2018-02-12 09:59:49

SPONSORED

▲스타필드에서 사진전이 열리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스타필드의 사진전에 참여하기 위해 스타필드에 가서 사진을 찍었어요. ⓒ 스타필드

[프라임경제] 쇼핑도 하고 이야기가 있는 공원인 '스타필드'가 지난 1월17일부터 2월2일까지 재미있는 사진전을 열었어요. 공원에 오는 모든 손님들이 새해엔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2018 스타필드 라이프스토리 사진전'을 연거에요. 

이번 '2018 스타필드 라이프스토리 사진전'은 경기도 하남에 있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있는 스타필드, 경기도 고양에 있는 스타필드를 방문한 손님이면 누구나 사진전에 참여할수 있었어요. 

스타필드를 찾아온 가족, 연인, 친구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사진으로 찍고, 행복을 바라는 글이나 스타필드에서의 즐거운 이야기를 짧은 글로 (100자 안팎) 적어서 내면 돼요.

특히, 무술년 황금개띠 해를 맞아 행운을 나타내는 '황금빛 순간(Gold Moment)'을 떠올리게 하는 배경이나 소품(스타필드 골드트리, 황금빛 의상, 황금빛 소품 등)을 이용하여 사진을 찍으면 점수를 더 주었어요.  

누가 잘했는 지를 뽑아 줄 사람들로는 생활명품 등의 책으로 유명한 윤광준 작가와 함께 전문 사진작가들이 할 예정이에요. 

상을 주고 받는 행사는 2월8일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 별마당 도서관에서 진행됐어요. 



'우리 모두 소중해' 자원봉사 편집위원

이소민(은광여자고등학교 / 2학년 / 19세 / 서울) 
조현정(여의도여자고등학교 / 1학년 / 18세 / 서울) 


'우리 모두 소중해' 감수위원

김민진(휴먼에이드포스트 인턴기자 / 24세 / 경기도)
박마틴(휴먼에이드포스트 인턴기자 / 28세 / 경기도)
송창진(휴먼에이드포스트 인턴기자 / 23세 / 서울)



김성훈 기자 pres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