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롯데마트·현대H몰·이랜드월드·LF·위메프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8.02.14 14:24:57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롯데마트 '룸바이홈'

롯데마트가 설 명절과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14일 리빙 스타일 브랜드 '룸바이홈(RoomXHome)'의 침구를 새롭게 출시한다. 

롯데마트는 설 명절 전임을 감안해 귀성길 부모님 댁의 침구를 바꿔드릴 수 있도록 안티알러지, 소프트 터치, 천연 면소재 등 건강을 위한 침구 중심으로 준비했으며 봄을 맞아 침실 분위기를 바꾸려는 수요도 고려했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고밀도 원사로 제직하여 알러지의 원인인 이불 속 먼지와 진드기 등을 차단해주는 '룸바이홈 안티알러지 이불(핑크·블루·플리츠 3종)'과 '룸바이홈 안티알러지 토퍼' '룸바이홈 안티알러지 베개커버(핑크·블루·플리츠)'를 선보인다.

◆현대홈쇼핑 '밀라노 스토리' 론칭

현대홈쇼핑(057050)은 오는 22일 패션의류 자체브랜드(PB)인 '밀라노 스토리'(Milano Story)를 론칭한다.

'밀라노 스토리'는 실용적이면서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탈리안 스타일과 본질'(The nature of Italians)'을 브랜드 콘셉트로, 세계적인 패션 중심지인 이탈리아 밀라노 '몬테 나폴레오네' 패션 거리의 편집숍을 표방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롯데마트 룸바이홈, 현대홈쇼핑 '밀라노 스토리' 론칭, 현대H몰 포스트설 프로모션, 신세계인터내셔날 마르니 아티스트 협업 컬렉션 출시, SK플래닛 11번가·시럽 월렛 '어메이징 11' 행사, 위메프 '엄마놀자' 기획전. ⓒ 각 사


현대홈쇼핑은 '밀라노 스토리'가 30~40대 여성을 겨냥한 브랜드인 만큼과 '실용적인 멋스러움' '트렌디한 도시적 감성' 그리고 '절제된 세련미 추구' 등 3대 디자인 방향성을 통해 다양한 TPO(때와 장소, 경우)에 맞고 어떤 옷과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현대홈쇼핑은 '밀라노 스토리'를 기존 홈쇼핑에서 선보였던 패션 브랜드와 가격대를 비슷하게 책정하는 한편, 봄·여름(S/S)과 가을·겨울(F/W) 시즌에 제품을 선보이는 사계절 패션 브랜드로 운영할 계획이다.

◆현대H몰 '포스트설' 프로모션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은 17일부터 25일까지 '포스트설' 프로모션을 열고, 다양한 쇼핑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설 연휴 기간인 17일과 18일에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회원에 한해 구매 금액의 최대 15%를 적립금으로 돌려주고, 5% 카드사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19일과 20일에는 현대H몰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 19일부터 '금카엘' 슈즈 블랙과 브라운 색상을 각각 100족 한정해 예약 판매한다. 

'금카엘'은 '금강 리갈 201D 시리즈'의 한 모델로 프랑스 고급 브랜드 파라부트에서 출시한 '미카엘'이라는 제품(50만원대)과 비슷하지만, 합리적인 가격대로 금카엘(금강+파라부트 미카엘)이라는 애칭으로 입소문이 나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신발이다.

현대H몰은 행사 기간 동안 금카엘(금강제화 리갈 로퍼 MMX5029)을 20% 할인 판매하고, 추가로 5%와 7% 할인 쿠폰을 동시에 제공해 선보일 예정이다. 

20일에는 온라인 쇼핑몰 최초로 현대카드 X계열 소지자 대상으로 결제액의 최대 50% 할인해 주는 '현대카드X 연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카드X 계열로 결제시 기존 할인 혜택에 최대 3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현대H몰은 20일부터 22일까지 H.포인트 통합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패션·잡화·스포츠· 뷰티 등 약 150여개 브랜드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돌려주고, 카드사별로 5~7% 청구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심쿵 10% 리워드' 행사를 진행한다. 

아울러 오는 25일까지 유아동·잡화·슈즈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 적립금 증정 또는 7% 카드사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학기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마르니, 아티스트 협업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마르니(MARNI)가 올해 첫 아티스트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의 주인공은 베네수엘라 출신 예술가 막달레나 수아레즈 프림케스(MAGDALENA SUAREZ FRIMKESS)다. 마르니는 그녀의 솔직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에 매료되어 올해 첫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마르니는 이번 컬렉션에서 막달레나 수아레즈 프림케스의 작품이 디자인 된 쇼퍼백과 의류를 선보인다. 자연과 어우러진 평화로운 마을과 아이들의 모습이 담긴 그림이 가방과 의류에 프린트돼 마치 하나의 예술 작품 같은 느낌을 준다. 전국 백화점 내 마르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K플래닛 11번가·시럽 월렛 '어메이징 11' 행사

SK플래닛의 오픈마켓 11번가는 '어메이징 11' 행사를 통해 11번가에서 잘 팔리는 인기 아이템11종과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은 이슈라이징 아이템 11종 총 22종의 상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어메이징 11'은 놓치기 아까운 아이템을 엄선해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지난 12일 시작해 22일까지 11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매일 히트템 1개, 레어템 1개를 공개한다.

먼저 시럽 월렛은 14일부터 18일까지 이번 설 연휴기간 동안 인천공항, 김포공항, 제주공항, 6대 광역시 터미널·기차역 등을 방문하는 시럽 월렛 고객들에게 맞춤형 혜택을 알려준다. 

또한 11번가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의 게임 내 사용할 수 있는 카드 팩으로 구성된 '매머드 묶음 상품'을 오는 28일까지 판매한다.

'매머드 묶음 상품'은 '하스스톤'의 두번째 정규력 '매머드의 해(Year of the Mammoth)'에 출시된 3개의 확장팩인 '운고로를 향한 여정(Journey to Un'Goro)'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 '코볼트와 지하 미궁(Kobolds & Catacombs)'의 카드 팩 각각 10개씩, 총 30개의 카드 팩으로 구성돼 있다.

◆위메프 '엄마놀자' 기획전

위메프는 '엄마놀자' 기획전을 열고 키즈카페 이용권부터 △키즈공연 △체험전시 △눈썰매장 △테마파크 입장권 등 전국 500여개의 다양한 가족 여가활동 딜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키즈카페 카테고리에서는 △꼬마버스타요 △코코몽키즈랜드 △딸기가좋아 △뽀로로파크 등 프랜차이즈 키즈카페의 전국 지점을 동시 진행한다. 이 밖에 △하남·일산 미니특공대 △차피패밀리파크 이용권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미세먼지와 강추위 걱정 없이 즐기는 실내 체험활동으로 △실내동물원·아쿠아리움 등 동물체험 △뮤지컬·참여형 오감놀이 등 키즈공연 △요리체험·직업체험·딸기체험 등 이색체험을 추천한다.

이외에도 △눈썰매장 △테마파크 △뮤지엄 △공예체험 △초등현장학습 등 육아에 필요한 여가활동 상품들을 선별해 선보인다. 설 연휴동안 10%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에이블씨엔씨 에퓨 '퍼스널 톤 파운데이션' 12품목 출시

에이블씨엔씨(078520)의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는 '퍼스널 톤 파운데이션' 12품목을 출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에이블씨엔씨 에퓨 '퍼스널 톤 파운데이션' 12품목 출시, 유사나 '셀라비브' 국내 공식 출시, 인터파크투어 제주 여행상품 특가 판매, 인터파크도서 '책과 함께 하는 문화행사' 마련, LG생활건강 이자녹스 크리스탈 루미에 168 리페어 크림, 하프클럽 '여행프로젝트' 이벤트. ⓒ 각 사


어퓨 '퍼스널 톤 파운데이션'은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해 준비한 어퓨의 야심작이다. 흔히 21호, 23호 등으로 구분되는 기존의 단순한 베이스 메이크업 색상에서 탈피해 피부 타입 별로 총 12가지 색상이 마련됐다.

'퍼스널 톤 파운데이션'은 쿨톤, 뉴트럴톤, 웜톤 3가지 피부 톤 별 각각 4가지 명도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피부 타입 별로 알맞은 제품을 골라 사용하면 된다. 

가장 밝은 13호 '프로즌'부터 어두운 28호 '코코아'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취향에 따라 파운데이션은 물론 하이라이터나 쉐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유사나 '셀라비브' 국내 공식 출시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지난 10일 개최된 '2018 유사나 킥오프 셀레브레이션' 행사에서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셀라비브(CELAVIVE)'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셀라비브'는 '세포'를 의미하는 'Cell'과 '생기'를 의미하는 'Alive'의 합성어로, 유사나의 철학과 노하우가 담긴 인셀리전스TM 테크놀로지를 화장품까지 확장해 탄생했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11월 유사나 회원 대상 사전 한정 판매 당시 약 일주일 만에 초고속 완판을 기록했을 정도로 많은 회원이 출시를 기다렸던 제품이다. 

먼저 유사나의 새로운 스킨케어 '셀라비브'는 '보이는 것 그 이상의 아름다움'이라는 컨셉 아래 총 9종의 데일리 스킨케어 제품으로 출시된다. 

'셀라비브'의 가장 큰 특징은 유사나의 독자적인 올리브 오일 추출방식에서 얻은 올리볼을 함유한 점으로,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함께 부드러운 피부결, 보습 효과를 유지시켜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셀라비브'는 제품 패키지 컬러에 따라 하늘색 제품인 베이직 케어 4종(컨디셔닝 메이크업 리무버, 크리미 폼 클렌저, 프로텍티브 데이 로션·크림), 회색 제품 집중 케어 5종(퍼펙팅 토너, 하이드레이팅 아이 에센스, 바이탈라이징 세럼, 리플레싱 나이트 젤/크림)으로 구분된다. 

베이직 케어는 필수 기초 스킨케어 제품으로 주로 '올리볼® 식물 복합 추출물'을 함유, 집중 케어는 피부와 눈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영양 제품으로 '인셀리전스TM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인터파크투어, 제주 여행상품 특가 판매

인터파크투어가 작년 한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예약한 제주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이 많이 예약한 항공+숙박, 숙박+렌터카, 버스관광패키지, 숙박 등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 기획전을 마련한 것. 

인터파크투어 관계자는 "제주도가 국내여행지로 가장 많이 사랑 받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주여행 BEST TOP10' 기획전 대표 상품으로는 △왕복 항공+숙박+버스 패키지 3일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렌터카 3일 등이 있다. 

◆인터파크도서 '책과 함께 하는 문화행사' 마련

인터파크도서는 음악과 책이 함께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오는 21일 오후 7시30분 한남동 블루스퀘어 3층 북파크 카오스홀에서 북잼플레이 '나아책궁'이 열린다.

이번 북잼 플레이의 부제는 '나는 아직도 책이 궁금하여 자다가도 일어납니다'로, 최근 '눈이 아닌 것으로도 읽은 기분'을 출간한 가수 요조와 '운다고 달라지는 일은 아무것도 없겠지만'을 펴낸 시인 박준이 함께 한다. 

뮤지션이자 책방 주인 요조와 시인이자 편집자 박준의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이번 북잼플레이에서는 매일 책을 만지는 두 사람답게 독서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신간 '우리는 언젠가 만난다'의 저자인 채사장 작가 북잼콘서트가 오는 3월18일 오후 2시 한남동 북파크에서 열린다.

채사장은 2014년 겨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이 밀리언셀러에 오르며 2015년 국내 저자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그는 최근 신간 '우리는 언젠가 만난다'를 통해 일상에서 부딪치는 다양한 인간사의 문제를 넘어 자아와 타자와 세계의 관계에 대한 심오한 통찰로 우리를 안내한다.

마지막으로 3월12일에는 조벽·최성애 HD행복연구소 공동소장의 북잼토크 '아이의 미래를 좌우하는 애착수저'가 진행된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크리스탈 루미에 168 리페어 크림'

LG생활건강(051900)이 크리스탈처럼 깊이 있게 빛나는 피부 빛을 가꿔주는 토탈 광채케어 크림 '이자녹스 크리스탈 루미에 168 리페어 크림'을 선보였다.

'크리스탈 루미에 168 리페어 크림'은 168시간 저온 자연숙성으로 얻은 '트루 에이징 익스트랙트™' 성분을 담은 제품으로, 유수분 밸런스 및 광채, 피부장벽을 케어해 속부터 빛나는 '크리스탈 광채 피부'를 선사해 준다.

'트루 에이징 익스트랙트™'는 한겨울 추위를 이겨내는 강인한 생명력의 '인동초'와 땅과 나무의 기운으로 태어난 귀한 버섯 '백화고'를 백옥 광산에서 솟아난 맑고 깨끗한 물로 냉침 추출한 뒤, 경북 문경 부운령의 13℃ 동굴에서 168시간동안 자연숙성해 자연의 에너지를 최적의 상태로 끌어낸 성분이다.

한편, 이자녹스는 '크리스탈 루미에 168 리페어 크림' 런칭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1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프클럽 '여행프로젝트' 이벤트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 패션몰 하프클럽이 18일까지 설 황금연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휴 스트레스를 쇼핑으로 해소할 수 있도록 각종 남녀 패션 아이템을 최대 90% 세일하고, 해외 여행 항공과 숙박을 무료로 지원하는 '여행프로젝트' 이벤트도 열린다.

여행프로젝트 행사는 신규회원들을 대상으로 응모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올해 1월19일부터 2월19일까지 하프클럽과 보리보리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유럽, 미국, 호주 등 원하는 여행지를 골라 가고 싶은 이유와 함께 SNS, 카페 등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게시글의 주소를 댓글로 남겨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1000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이번 설 연휴 특가전에는 남녀 인기 의류, 잡화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쉬즈미스는 블루라벨 2018년도 오픈을 기념해 봄 신상품을 50% 할인가로 판매하고, 겨울 이월상품은 2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올리비아로렌과 앤섬도 봄 시즌 아이템 50종에 대해 20% 추가 쿠폰할인을 하며, 티셔츠와 블라우스, 스커트 등을 1만원대부터 구성했다. 

남성들을 위한 봄 시즌 정장, 캐주얼 의류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바쏘옴므, 트루젠, 지오지아 등 남성복 브랜드는 셔츠와 자켓, 가디건과 같은 간절기 인기 아이템을 1만원대부터 판매하고, 타미힐피거 맨투맨 티셔츠 7종은 3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쌤소나이트 '2018 S/S 비즈니스 컬렉션'

쌤소나이트가 11개의 신상품 라인업으로 구성된 '2018 S/S 비즈니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남성용뿐만 아니라 여성용 상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고 백팩뿐 아니라 토트백, 크로스백 등 다양한 디자인을 제공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쌤소나이트 2018 S/S 비즈니스 컬렉션, ABC마트 봄·여름 시즌 정장 구두, 서울신라호텔 '스시 오가타' 주방장 초정, 이랜드 클루 코코몽 미아 방지 주얼리, 이랜드 로이드 로켓 목걸이, 이랜드크루즈 설맞이 불꽃 크루즈 출항. ⓒ 각 사


남성용 대표 라인업인 '코웬(COWERN)'과 '엘턴(ELTON)'은 백팩과 브리프케이스로 만나볼 수 있다. '코웬'은 가죽과 나일론 원단을 믹스매치해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하고 내부 수납공간을 세분화해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여성용 라인업의 경우, 디자인과 소재를 한층 강화하고 토트백과 크로스백 등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ABC마트, 봄·여름 시즌 정장 구두 선봬

ABC마트가 봄·여름 시즌을 앞두고 보다 향상된 품질과 다양해진 디자인의 정장 구두를 선보였다.

ABC마트는 올해도 좋은 품질의 구두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는 의미의 '굿슈즈 굿프라이스(GOOD SHOES GOOD PRICE)' 캠페인을 진행하며, 호킨스의 클래식 스타일 신사화와 누오보의 페미닌 스타일 숙녀화를 새롭게 출시했다.

ABC마트 호킨스의 신사화 라인은 100% 천연 가죽을 사용하고 아웃솔의 중량을 절반가량 줄여 발의 피로감을 최소화시켰다. 또한 가벼운 착화감과 쿠셔닝이 뛰어난 파일론 소재의 중창을 사용해 오래 신어도 착화감이 좋은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사화 라인은 심플함의 정석인 플레인 디자인과 Y자 모양과 U자 모양으로 절개와 스티치를 넣어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캐주얼 착장과도 잘 어울리는 Y팁 및 U팁 디자인 등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서울신라호텔 '스시 오가타' 오너 주방장 초정 

서울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The Parkview)'에서는 20부터 23일까지 4일간 일본 도쿄의 초밥 전문점인 '스시 오가타(鮨緒方)'의 오너 주방장을 초청해 정통 초밥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 미식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로 준비하며 최고급 생(生) 참치 중 가장 고소하고 부드러운 △뱃살 △광어 △새우 △잿방어 △붕장어 초밥 등을 맛볼 수 있다.

'스시 오가타'의 '가토 류' 셰프는 매일 아침 도쿄의 가장 큰 수산시장인 츠키지 시장에서 직접 생선을 눈으로 보고 만지면 당일 공수해 소진해 가장 신선한 초밥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초밥을 쥐기 시작할 때는 고객의 식습관이나 체격, 연령을 고려해 고객에 맞는 샤리의 크기를 제공한다.    

◆이랜드 클루  '코코몽 미아 방지 주얼리'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올리브 스튜디오와 협업해 '코코몽 미아 방지 주얼리'를 출시했다.

이번에 클루가 선보인 '코코몽 미아 방지 주얼리'는 목걸이 2종, 팔찌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코코몽'과 '아로미'의 얼굴이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 로이드 '로켓 목걸이'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시계·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추억을 담고 열어보는 즐거움이 있는 로켓(Locket) 목걸이를 선보였다.

로이드 로켓 목걸이는  'Love' 레터링이 각인돼 있는 하트 펜던트와 42cm와 55cm 두 가지 스타일의 체인으로 각각 출시 됐으며 10K와 14k, 18k 중 선택할 수 있다. 
 
하트 펜던트를 내부 왼쪽에는 원하는 탄생석을 선택해 넣을 수 있으며 기념일이나 원하는 문구 등으로 각인을 새겨 넣을 수 있도록 했다. 또 오른쪽에는 조그만 사진을 넣어서 작은 액자처럼 활용 할 수 있어 추억을 담아 열어볼 수 있는 즐거움을 더했다.

◆이랜드크루즈, 설맞이 불꽃 크루즈 출항

이랜드가 운영하는 한강 유람선 이랜드크루즈가 설맞이 불꽃 크루즈를 출항한다.

설맞이 불꽃 크루즈는 설 연휴에 한 자리에 모인 가족들이 한강의 야경과 함께 불꽃쇼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오는 16~17일 이틀간 저녁 7시30분에 여의도 선착장에서 출발한다.

◆오크우드 호텔 'Be My Chef' 패키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는 명절 증후군으로 고생한 아내를 위해 'Be My Chef' 패키지를 출시한다. 오크우드 호텔 객실 내 주방에서 가족, 연인이 함께 요리를 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오크우드 셰프가 직접 준비한 스파게티, 스테이크 요리 재료 키트를 제공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오크우드 호텔 '홈캠핑' 패키지,JW중외제약, 초음파 영상진단장치 출시, 서울드래곤시티 '바우 와우 칵테일' 6종. ⓒ 각 사


또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반려견을 위한 '펫친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웰컴키트와 객실 내 비치돼 있는 쿠션&식기를 제공한다. 

웰컴키트는 △스페인 천연 라텍스 브랜드 Lanco토이 2개 △꽃목걸이 1개 △영국 습식 사료 1개 △독일 산양유 1개 △배변봉투 1롤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설연휴 아이들과 호텔 방에서 즐기는 이색캠핑을 위한 '구름 속의 캠핑 패키지'도 마련했다. 

패키지에는 실내에서도 캠핑을 할 수 있도록 콜맨 텐트가 설치돼 있다. 오붓한 4인용 텐트 안에는 전문 캠퍼들만 쓴다는 에어로 베드가 구비돼 한층 더 실제 캠핑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준다. 

◆서울드래곤시티 '바우 와우 칵테일' 6종

서울드래곤시티의 엔터테인먼트 시설 '스카이킹덤(Sky Kingdom)'이 황금 개띠 해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반려견의 특징을 칵테일로 표현한 '바우 와우(Bow Wow) 칵테일' 6종을 선보인다.

대표 메뉴인 '푸들 프라페'는 우아한 외모와 애교 많은 성격을 가진 푸들에서 착안한 칵테일이다. 

바카디 화이트 럼을 베이스로 달콤한 메이플 시럽과 겨우살이 리큐어를 첨가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상단은 푸들의 곱슬곱슬한 털을 연상시키는 크림폼으로 마무리해 진한 부드러움을 맛볼 수 있다. 

◆JW메디칼, 초음파 영상진단장치 출시

JW메디칼이 신개념 초음파 영상진단장치를 선보이고 대형병원 시장을 공략한다. 

JW홀딩스(09670)의 자회사인 JW메디칼은 히타치사의 초음파 영상진단장치 'ALOKA ARIETTA 850'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ALOKA ARIETTA 850'은 히타치사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미세 가공 초음파 반도체 탐촉자(CMUT, Capacitive Micro-machined Ultrasound Transducer)와 OLED 모니터를 적용했다. 이는 영상의학과를 비롯한 산부인과, 내과, 외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빠르고 정확한 진단이 가능한 초음파 영상진단장치로 평가받고 있다. 

새롭게 개발된 탐촉자는 기존 크리스탈 방식이 아닌 100% 반도체 소재로, 하나의 탐촉자로 여러 광대역 주파수 활용이 가능해 다양한 신체 부위를 검사할 수 있다. 신체 부위에 따라 탐촉자를 바꿔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히타치사가 개발해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엘라스토그래피'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콤비-엘라스토' 기능을 탑재했다. 

이는 초음파 신호를 통해 암 등이 의심되는 부위의 경도를 면밀히 측정해 단단한 암 종양과 부드러운 정상 종양을 각각 다른 색상으로로 나타냄으로써 종양의 악성 여부를 보다 손쉽게 식별할 수 있게 해주는 첨단 영상 기술이다.   

이를 통해 조직의 탄성도를 색상으로 표현해주는 '쉬어웨이브이미지'와 주파수를 이용해 병변의 경도를 수치로 표현해주는 '엘라스토이미지'의 동시 구현이 가능해져 진단의 정확도는 한층 향상된다.  

이밖에 미세혈관 혈류량과 방향성을 분석해 동맥경화 조기 진단을 가능하게 하는 등 진단과 치료의 영역에서 그 활용성을 높였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