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

2018-02-19 13:36:05

- 3월 분양…도심과 자연을 동시에 누리는 1620가구

[프라임경제] 두산건설이 오는 3월 경기 남양주 화도읍에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이하 트레지움)' 분양에 돌입한다.

트레지움은 지하 2층~지상 35층(최고), 13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162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일반분양은 전용면적 기준 △59㎡A 타입 141가구△59㎡B 타입 6가구△74㎡A타입  83가구△74㎡B타입 96가구△84㎡ 194가구 총 520가구다. 내부는 4-bay 판상형 설계를 도입하고, 주방~거실 맞통풍, 팬트리, 알파룸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 제2외곽순환도로 수혜단지

트레지움은 제2외곽순환도로의 대표적 수혜단지로 꼽힌다. 올 하반기 착공 예정인 제2외곽순환도로 수동나들목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이용이 편리할 전망이다. 제2외곽순환도로는 수도권 전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2중부고속도로 및 구리~포천고속도로와 함께 격자형 도로망을 형성한다.

▲두산건설이 오는 3월 공급 예정인 경기 남양주 화도읍에 들어설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 조감도. ⓒ 두산건설

여기에 오남~수동간 국지도 98호선 도로가 지난해 11월 착공해 2020년 11월 공사를 끝낼 계획이다. 이 도로로 인해 단지에서 서울 노원구로의 접근성이 향상되고, 구리~포천 고속도로와의 접근성도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대중교통망은 경춘선 마석역 및 천마산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수도권급행철도(GTX) B노선인 인천 송도에서 남양주 마석역 구간은 2025년 개통을 목표로 현재 예비타당성 조사가 진행 중이다. 버스로는 잠실과 신사사거리까지 운행하는 광역버스와 급행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 학군·생활인프라 완비…송라산 인접

트레지움은 사업지 반경 2.5㎞ 내에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분포돼 있다.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도서관, 화도행정타운, 공원 등 풍부한 생활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 교육시설으로는 화도초, 송라초, 송라중, 심석중, 심석고 등이 위치해 편리한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바로 뒤에 송라산이 접해 있으며 천마산 군립공원이 자리잡고 있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실내골프연습장, 작은도서관, 멤버스카페, 키즈카페, 테라스카페, 어린이집, 미니축구장(예정)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트레지움 분양 관계자는 "교통환경이 뛰어나고 주거환경이 쾌적하다는 점 때문에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그동안 저평가 받았던 화도읍이 각종 개발호재와 더불어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 분양을 계기로 새롭게 주목 받고 있어 향후 지역 내 랜드마크 단지로 부상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설명했다.

트레지움 견본주택은 경기 구리 동구릉로 19-1에 위치한다.



남동희 기자 nd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