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디지털 DNA" 국민銀, 방탄소년단 광고, 리브(Liiv)서 최초 공개

디지털 뱅킹 앱 통한 광고…금융권 최초의 색다른 시도 "새로운 디지털 DNA 보여줄 것"

이윤형 기자 | lyh@newsprime.co.kr | 2018.02.21 14:30:25
[프라임경제] KB국민은행이 '방탄소년단(BTS)'이 출연한 새로운 티저 영상을 디지털뱅킹 앱 '리브(Liiv)'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티저영상은 금융 앱 내 영상 송출 플랫폼에 대한 테스트를 위해 송출됐다. 광고 영상을 앱을 통해 최초 공개한 것은 KB국민은행이 처음이다.

KB국민은행이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티저영상을 리브에서 최초 공개했다. ⓒ KB국민은행


국민은행은 광고영상 공개와 더불어 고객 및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리브를 통해 영상을 시청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친필 싸인과 멘트가 쓰여진 멤버별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의 성장이 기존의 TV 등의 전통 채널이 아닌 유튜브, 페이스북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했기에 가능했던 것처럼, 방탄소년단과 국민은행이 처음 만나 제작된 광고영상 또한 디지털 채널로 최초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방탄소년단과 국민은행만의 '디지털 DNA'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방탄소년단의 국민은행 광고는 20일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리브 앱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며, 자세한 공개 일정은 KB국민은행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