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유신용정보 '베스트 고객센터 인증' 획득

2018-03-09 17:49:58

- 총점 93.5점으로 우수한 센터 운영 인정받아

[프라임경제] 에프앤유신용정보 하나카드 고객센터는 한국고객센터 산업연구소가 주관한 '베스트고객센터 인증'을 획득하고 대전광역시 중구에 위치한 에프앤유신용정보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8일 인증식을 진행했다.

▲지난 8일 열린 '2018 베스트 고객센터 인증 수여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상준 기자


이날 인증식에는 인증심사원 박남구 교수, 강현환 CV사업본부장, 진균하 CV기획팀장 등 관계자 16명이 참석했다.

베스트 고객센터 인증은 한국고객센터 산업연구소가 주관하며 △인력·조직·교육 △ICT·SNS △센터운영전략·경영혁신 △CRM운영수준 등 4개 부분 총 80항목으로 나눠 심사하고, 1개월간 인증 전문가의 실사를 통해 서류 및 인터뷰 방식의 평가가 이뤄졌다.

이번 평가에서 에프앤유신용정보 하나카드 고객센터는 총점 93.5점으로 우수한 고객센터 운영수준을 인정받았다.

에프앤유신용정보는 1998년 창사 이후 '고객행복'을 최우선시하는 회사의 가치아래 높은 수준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이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2010년 9월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으며, 청구서 업무와 상담 업무 영역 확대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파하고 있다.

▲에프앤유신용정보 하나카드 고객센터는 '고객행복'을 최우선 삼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각종 인증을 획득했다. ⓒ 에프앤유신용정보


에프앤유신용정보는 모든 이해관계인이 보다 행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혁신을 추구하는 문화를 내세워 기존 사업분야 내 역량을 지속 강화하고, 신규 비즈니스에 대한 전략적 진출 등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으로 고객을 만날 계획이다.

이 업체 강현환 CV사업본부장은 "이번 인증을 통해 고객서비스는 물론 내부 고객인 구성원의 만족도가 중요한 부분임을 또 한 번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구성원의 감성관리가 중요한 고객센터의 특성을 고려해 차별화된 구성원 케어프로그램인 사내 밴드 '홀가분F밴드', 보이는 라디오, 힐링캠프, 해외연수 등을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통해 최근 화두인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첨언했다.

박지혜 기자 pj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