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 숨기지 말고 치밍아웃 하세요"

2018-03-13 16:50:58

- 동국제약 '치센캡슐과 함께하는 치질 바로 알기 캠페인' 진행

▲ⓒ 동국제약


[프라임경제] 동국제약(086450·대표이사 오흥주)은 13일,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치센캡슐과 함께하는 치질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했다.

최근 치센캡슐의 TV 광고와 발맞춰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질환 및 치료에 대한 인식이 부족해 자꾸 숨기게 되는 치질을 참지 말고 관리하자는 내용이다. 

특히 치질 질환이 항문 혈관의 문제임을 정확히 알려 방치율이 높아지는 것을 막고 초기 관리의 필요성을 알린다는 방침이다.

캠페인 현장에서는 TV 광고의 모델이기도 한 배우 김석훈의 입간판을 활용해 '치질을 숨기지 말고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치밍아웃'이라는 키워드로 전달했다. 

또한 제작물을 통해 치질은 청결의 문제가 아니라 항문혈관의 문제임을 보여주고 '먹는 치질약'을 통한 초기 관리도 강조했다.

치센캡슐 마케팅 담당자는 "치질은 발생 부위가 민감해 숨기게 되는 경우가 많아 증상이 심해진 후 병원을 찾는 경우가 대다수"라며 "초기부터 꾸준한 관리를 통해 만성 혈관질환인 치질의 방치율을 낮추는 게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먹는 치질약 '치센캡슐'은 유럽에서 개발된 식물성 플라보노이드 구조인 '디오스민(diosmin)' 성분의 치질 치료제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