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코엑스 '오크바인 Felice' 뷔페 프로모션 마련

2018-03-13 17:25:17

[프라임경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여성 취향을 공략한 이탈리아 요리를 주제로 '오크바인 Felice'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이 업체는 이탈리아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인다. 

▲ⓒ 오크우드 호텔

뷔페 섹션에는 이탈리아 전통 메뉴인 알리오 올리오 씨푸드 파스타(Alio olio Seafood Pasta), 토텔리니 카르보나라 파스타(Tortellini carbonara Pasta), 콘킬리오니 파스타 샐러드(Conchiglioni Pasta Salad) 등의 신메뉴와 함께 그리시니(Grissini), 티라미수등의 디저트가 마련돼 입맛을 사로잡는다. 

인기 메뉴인 대게와 피자섹션도 준비돼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킨다. 

이탈리아 요리에 어울리는 와인도 경험할 수 있다. 

와인 컬렉션은 △레드와인 6종류 △화이트와인 2종류 △스파클링 와인 1종류 △스위트와인 1종류로 구성됐는데, 특히 여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모스카토 와인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오크바인 Felice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6월16일까지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관계자는 "오크레스토랑은 시즌별 색다른 뷔페 스타일로 최근 강남 직장인들에게 손꼽히는 인기 장소"라며 "다양한 요리와 함께 취향에 따라 여러 종류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봄을 맞아 특별한 안티파스티 뷔페를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꽃등심스테이크(커플메뉴)와 △안심스테이크 △바닷가재 △채끝등심스테이크 △비프롤라드 △연어스테이크 △갈비살구이 △두릅제육볶음 △꼬막비빔밥 △토마토해산물링귀니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등의 메뉴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봄 내음 가득한 제철음식과 딸기로 가득한 샐러드 바의 디저트도 마련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관계자는 "인천의 아름다운 전망을 품은 36층 오크레스토랑에서 입안 가득 퍼지는 봄 향기를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