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영업보고서 이메일 서비스 개시

2018-03-14 14:53:12

- 온·오프라인 2가지 방식 제공…주주 편의 향상

[프라임경제] 진에어(272450)는 정기 주주총회 개최에 맞춰 영업보고서 이메일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진에어의 영업보고서 이메일 서비스는 주주총회에 참석하기 어려운 주주에게도 온라인으로 자료를 제공해 주주 편의를 개선한 제도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주주총회에 참석하는 주주에게만 영업보고서를 제공하고, 주주총회 이후 홈페이지에 영업보고서를 게시해 왔다.

▲진에어가 정기 주주총회 개최에 맞춰 영업보고서 이메일 서비스를 시행한다. ⓒ 진에어

이에 진에어는 주주친화정책의 일환으로 주주총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주주에게도 이메일 서비스를 통해 영업결과를 공유할 계획이다. 또 이메일 서비스를 신청한 일반고객이나 예비투자자에게도 동일하게 정보를 제공한다. 

지난 2017년 영업보고서 이메일 서비스는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22일까지 신청접수를 받으며, 주주총회 전일인 22일 신청마감 이후 이메일로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진에어의 올해 정기 주주총회는 오는 23일 서울 강서구 등촌동 진에어 본사 8층 강당에서 오전 9시에 개최된다.

진에어는 "영업보고서 이메일 서비스를 통해 주주 편의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진에어를 아끼고 관심 가져주시는 주주 및 고객, 예비투자자들과 함께 적극적으로 정보를 공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노병우 기자 rbu@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