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 잃기 쉬운 봄철, 식욕 돋구는 호텔 메뉴는?

2018-03-14 18:02:00

[프라임경제] 기력과 입맛을 잃기 쉬운 봄철, 호텔업계가 풍부한 영양소와 제철 식재료를 통해  입맛을 돋우는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제주신라호텔 뷔페에서는 제주 바닷가의 싱싱한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한 '지중해 요리'를 선보이고,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엘본 더 테이블 수석 셰프 출신이 직접 개발한 시그니처 메뉴 3종을 마련했다. 

◆제주신라호텔 '지중해 요리 특선'

제주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에서는 제주 로컬 푸드를 사용한 '지중해 요리 특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주도내에서 재배되고, 생산된 식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풍미의 '지중해 요리' 10여 가지를 5월31일까지 디너 뷔페에서 맛볼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지중해 요리 특선 프로모션. ⓒ 제주신라호텔


대표적인 메뉴로는 △제주 표고버섯 시금치 까넬로니 △제주 유채꿀을 곁들인 고르곤졸라 피자 △제주밀감 소스의 광어구이 △제주 흑돼지 판체타 △포트와인 소스의 흑돼지 안심 등이다. 

이외에도 일식코너에서는 도미, 중식코너에서는 다양한 제주산 해물과 흑돼지를 메인 재료로 마련한 다채로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음식 손질부터 요리 과정에 소요되는 시간과 정성이 길어 하루에 단 두 번만 제공하는 건강 보양식 불로탕도 '더 파크뷰'의 디너 뷔페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다.

전복불로탕은 전복, 관자, 표고버섯, 은행 등을 주재료로 6시간 동안 정성껏 우려낸 육수에 가미해 요리가 완성되는 즉시 고객에게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제주도민 대상 레스토랑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도민이라면 누구나 신분증 지참 시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한식당 '천지', 일식당 '히노데'에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글래드호텔 '스프링 페스트' 프로모션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라이브 강남이 레스토랑 '아트마켓' 리뉴얼을 기념해 '스프링 페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캐주얼 레스토랑 '아트마켓'은 다양한 메뉴의 음식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명 예술작품과 고가의 리미티드 제품이 전시돼 있는 공간으로,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아 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층에서는 이탈리아 감성의 다양한 메뉴를 접할 수 있으며, 2층은 총 5개의 룸으로 구성돼 프리미엄 다이닝 코스를 즐길 수 있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 스프링 페스트 프로모션. ⓒ 글래드호텔


오는 4월15일까지 진행되는 '스프링 페스트' 프로모션은 엘본 더 테이블의 수석 셰프 출신인 이영무 셰프가 직접 개발한 시그니처 메뉴인 이베리코 스테이크와 해산물 크림 소스 파스타, 토마토 소스 파스타를 선보인다. 

시그니처 메뉴를 선택하면 20여 가지의 다양한 샐러드, 과일, 빵 등의 요리를 세미 뷔페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영국산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와 함께 진행해 더욱 특별하다. '스프링 페스트'의 시그니처 메뉴는 덴비 헤리티지 라인에 플레이팅 돼 한층 고급스러운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글래드 라이브 강남 내 덴비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헤리티지 파빌리온, 피아자, 베란다 등의 제품을 전시한다. 해당 물품은 모두 직접 보고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아트마켓은 미식과 아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어 친구와 연인 또는 각종 모임이나 외식 장소로 적합하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아트마켓에서 스프링 페스트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레스토랑 새단장을 기념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아트마켓에서 주문한 음식 사진과 함께 '글래드라이브아트마켓'과 '아트마켓바이이영무'를 해시태그해 SNS에 올리면 상큼한 봄을 느낄 수 있는 '스트로베리 레몬 스쿼시'를 즉석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스프링 페스트' 프로모션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추민선 기자 cms@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