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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제15대 회장 김현겸 한국코퍼레이션 대표 선임

"옴니채널 컨택센터 표준화 힘 쏟을 것"

박지혜 기자 | pjh@newsprime.co.kr | 2018.03.22 11:34:29

김현겸 한국코퍼레이션 대표. ⓒ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프라임경제]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는 지난 21일 제21차 정기총회를 열고 김현겸 한국코퍼레이션 대표를 제15대 협회장으로 선임했다.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는 국내 컨택산업 업계를 대표하는 단체로 대표적인 감정노동자로 분류되는 전화 상담사들을 포함해 총 종사자 수 42만명, 연매출액 17조원에 육박하는 규모다. 

김현겸 신임 협회장은 향후 2년간 한국컨택센터 업계를 책임지는 중책을 맡게 됐다. 

최근 업계의 화두로 떠오른 최첨단 A.I와 빅데이타를 활용한 옴니채널컨택센터(Omni-channel contact center)의 표준화 등에 힘을 쏟을 계획이다. 

김현겸 회장은 대신증권, 현대증권, 메리츠증권, 하나대투증권에서 일한 증권 전문가로 현대그룹 전략기획 본부장을 거쳐 지난해 3월 한국코퍼레이션 대표로 선임돼 컨택센터산업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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