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는 지구상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다. 이제 SNS는 개인의 일상을 공유하는 플랫폼을 넘어 하나의 사회적 흐름을 형성하고 소비의 판단 기준을 바꾸는 장치가 됐다.
'SNS 마케팅 한 방에 따라잡기'에서는 SNS 마케팅에 있어 가장 기본은 '콘텐츠'라고 말한다. 사람들은 광고를 보기 위해 SNS를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콘텐츠만이 사람들에게 주목받을 수 있다는 것.
저자 정진수는 현재 국내에서 잘 나가는 SNS 마케팅 강사로 알려졌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약 45만명에 달한다.
저자는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한 생생한 사례와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 기술 등 SNS 마케팅의 기본원리와 실전팁을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한 권의 책에 담아냈다. 비즈니스맵이 펴냈고, 가격은 1만2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