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한섬·홈플러스·신세계인터내셔날·오휘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8.03.23 18:13:32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제약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이벤트 소식. 

◆한섬 톰그레이하운드, 해외 브랜드와 협업

한섬의 자체 수입의류 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가 해외에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브랜드들과 협업해 단독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패피족'(패션과 피플의 줄임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다른 수입의류 편집숍과 차별화해 국내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한 전략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한섬 톰그레이하운드 해외 브랜드와 협업, 유니클로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 상품 출시, LF '라푸마·핀레이슨' 콜라보레이션, 이랜드 스파오X해태 아카시아, 세정 브루노바피 웰메이드 웨딩 이벤트. ⓒ 각 사


현대백화점(069960)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자사 수입의류(컨템포러리) 편집숍 '톰그레이하운드' 내 입점한 해외 브랜드 10개와 협업해 34개 아이템으로 구성된 '10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주요 브랜드로는 △프랑스 패션브랜드인 '미카엘라 버거'(자수 청재킷) △일본 패션 브랜드 '튀에몽 트레져'(티셔츠&크로스백)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지미 루스'(티셔츠) 등이 대표적이다.

한섬은 아울러 톰그레이하운드 10주년을 기념해 '펀 앤 팝'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에 맞춰 자체 개발한 62개 아이템인 '톰 10주년 캡슐컬렉션'도 함께 내세운다. 

◆LF '라푸마·핀레이슨' 컬래버레이션

LF(093050)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세계적인 섬유 및 패턴 디자인 회사 '핀레이슨(Finlayson)'과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출시한다. 

라푸마가 내놓는 핀레이슨 협업 라인은 자연에서 영감받은 꽃과 식물 패턴을 생생한 색감과 함께 표현함으로써 핀레이슨이 추구하는 현대적인 북유럽 감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 봄 유행하는 꽃무늬를 협업 라인의 중심에 내세워 컬렉션 전체에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녹여내는 한편 스타일을 앞서나가는 여성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자 했다.

라푸마의 핀레이슨 협업 라인은 여성용 바람막이와 조끼, 남성용 반팔셔츠 등의 의류를 비롯해 △백팩 △토트백 △크로스백 △미니 웨이스트백 등 가방까지 총 3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됐다.

◆이랜드 '스파오X해태 아카시아'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따뜻함이 느껴지는 봄날을 맞이해 봄처럼 상큼한 깜짝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상품은 봄꽃 분위기에 맞춘 감성 컬래버레이션 상품으로, 오랜 시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해태 '아카시아' 껌의 디자인이 적용됐다.

'스파오X해태 아카시아' 상품은 △블라우스 △데님치마 △자켓 △프릴 원피스 등으로 총 다섯 가지 스타일이며, 봄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아카시아 꽃송이가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됐다.

◆이랜드 코코몽, 자체제작 캐릭터 상품 출시

이랜드는 올리브스튜디오의 대표 캐릭터 코코몽이 탄생 10주년을 맞아 자체제작 캐릭터 상품을 출시했다.

올리브스튜디오는 코코몽 캐릭터를 활용한 메모지와 펜, 텀블러 등 문구류 및 생활용품을 다음 달 이월드와 이랜드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올리브스튜디오는 코코몽 탄생 10주년을 맞아 인기 유튜버와의 협업 영상을 촬영하고, 서울 애니메이션센터 축제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모든 행사는 코코몽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세정 브루노바피 '웰메이드 웨딩 이벤트'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루노바피에서도 웨딩 시즌을 맞아 새신랑 위한 '웰메이드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웰메이드 매장을 찾아 실물 또는 모바일 형태의 청첩장을 제시하면 신랑, 신부, 혼주에 한해 브루노바피의 포멀 라인 슈트 제품을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2018년 3월부터 연간 시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니클로,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상품 출시

유니클로가 액티브한 일상을 더욱 편안하게 하는 고기능성 상품군을 강화하고 유명 예술가와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유니클로는 이번 시즌 뛰어난 건조력 및 자외선 차단, 항균 방취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췄으며 비즈니스는 물론 캐주얼, 레저 등 일상의 다양한 순간에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고기능성 소재의 상품군을 강화한다.

유니클로의 기능성 웨어 상품군은 세계적인 섬유회사들과 개발한 '드라이-EX(DRY-EX)' '에어리즘(AIRism)' '블럭테크(BLOCKTECH)' 등 혁신적인 소재를 적용했으며 아우터와 상·하의뿐 아니라 이너웨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로 제공된다. 

한편 이번 시즌에는 예술과 패션의 만남을 상징하는 'SPRZ NY(서프라이즈 뉴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다양한 예술 작품에서 영감을 얻은 협업 신상품도 출시한다. 

프랑스 현대 미술의 거장 프랑수아 모렐레(Francois Morellet), 추상적 아날로그 사진을 다루는 핀란드 아티스트 니코 루오마(Niko Luoma) 등 세계적인 예술가들의 작품이 대표적이다. 또 유니클로의 기능성 소재가 만난 티셔츠 및 포켓터블 파카 등 입는 사람의 움직임과 편안함에 중점을 둔 상품들로 구성됐다.

◆신세계사이먼 '삼성물산 패션 브랜드 특별전'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24일, 25일 양일간 유통사 단독으로 '삼성물산(028260) 패션 브랜드 특별전'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빈폴 △빨질레리 △갤럭시 △란스미어 △로가디스 △비이커 △이세이미야케 △세커드런 △세컨드런맨 △띠어리 △띠어리맨 △구호 △르베이지 △토리버치 등이 참여해 2017년 봄 상품을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10% 할인할 예정이다. 

각 프리미엄 아울렛 별 참여 브랜드 및 구매 금액 별 상품권 증정 행사 등 보다 상세한 정보는 신세계사이먼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마르니 '스퀘어 파니에 백'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니(MARNI)가 봄여름 시즌 새로워진 스퀘어 형태 파니에(Pannier) 백을 출시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신세계인터내셔날 마르니 스퀘어 파니에 백, G마켓 삭스니터, 빌리프 아쿠아 밤 미스트·모이스춰라이징 밤 미스트, 숨37° '선-어웨이' 3종,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브러싱 클렌저, 뉴스킨 '선라이트' 4종. ⓒ 각 사


마르니는 지난 2016년 부드럽고 유연한 형상의 파니에 백을 처음 선보였는데, 이후 매 시즌 국내 수입된 제품이 전량 완판됐을 정도로 호응을 얻었다. 

바게트나 와인을 담는 바구니라는 뜻의 파니에 백은 별다른 장식 없이 심플하지만 뚜렷한 라인과 브랜드 특유의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흘러내리듯 편안한 기존 디자인과 달리 각진 스퀘어(Square)형태를 새롭게 출시해 도시적면서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탈부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내장돼 토트백과 크로스백 두 가지로 활용 가능하며 마그네틱 클로저가 실용성을 더한다. 스퀘어 형태 파니에 백은 브라운과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G마켓, 양말 브랜드 '삭스니터' 선봬

G마켓이 가성비 양말 브랜드 '삭스니터'를 매대에 올린다. 좋은 원사를 사용해 품질은 높이되 유통 마진을 줄여 기존의 동일 품질 제품 대비 약 50% 가격을 낮춰 가성비를 높였다.

삭스니터는 국내 양말 전문 생산업체 '투투삭스'와 함께 공동 기획한 브랜드다. 발목 늘어짐, 보풀 등의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코마사'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코마사는 일반 면사보다 섬유가 길고 잘 끊어지지 않아 양말의 촉감과 탄력성, 복원력 등이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섬유유연제를 사용해 2중 가공을 거쳐 착용감을 높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활용도가 높은 기본 디자인으로 색상은 화이트, 블랙, 그레이 총 세 가지로 구성돼있다. 취향과 활용 목적에 따라 스니커즈용과 스포츠용 중 선택 가능하다.

◆빌리프 '아쿠아 밤 미스트·모이스춰라이징 밤 미스트'

LG생활건강(051900)의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피부에 폭발적인 수분감을 공급하는 '아쿠아 밤 미스트'와 '모이스춰라이징 밤 미스트' 2종을 출시했다.

빌리프 아쿠아 밤과 모이스춰라이징 밤 미스트는 피부에 수분감과 보습감을 선사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빌리프의 대표제품 '폭탄 크림'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았다. 

수시로 뿌려주면 언제 어디서나 폭탄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숨37° '선-어웨이' 3종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 '숨37°'에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선-어웨이'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선-어웨이 3종은 스킨 프로텍션 테크놀로지(Skin Protection Technology)로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뿐 아니라, 외부 유해 물질로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주고 진정시켜준다.

선-어웨이 마일드 톤업 선블럭은 피부 자극이 적은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부드럽게 발리면서 유분감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돼 마치 톤업 크림을 바른 듯 화사하게 가꿔준다.

또한 번들거림 없이 맑고 보송한 피부로 마무리해주는 연한 핑크빛의 선-어웨이 마일드 톤업 선 팩트는 UVA 차단지수로는 최고 등급인 PA++++효과를 지녔다. 

더욱 강력해진 효과로 리뉴얼 출시되는 선-어웨이 쿨링 선 CC EX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와 함께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생기를 선사한다.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브러싱 클렌저'

LG생활건강이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 초미세모 브러시로 미세먼지까지 간편하게 딥클렌징 할 수 있는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브러싱 클렌저'를 출시했다.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브러싱 클렌저는 쉽게 흘러내리지 않는 젤 타입의 클렌저에 머리카락보다 가는 0.05mm의 초미세모 브러시가 달린 브러시 일체형 클렌징 폼이다.

적당량의 클렌저를 짜낸 뒤 브러시를 원형을 그리듯이 굴려주면, 미세한 마이크로 버블이 풍성하고 쫀쫀하게 생겨나며, 탄성이 좋은 초미세모 브러시가 몇 번의 움직임만으로도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해준다.

◆뉴스킨 '선라이트' 4종

뉴스킨 코리아가 안심하고 태양을 즐길 수 있는 토털 선 케어 라인 '선라이트' 4종을 진열했다.

선라이트 4종은 △선라이트 모이스처 선쿠션 SPF50+ PA++++ △선라이트 마일드 페이스 SPF43 PA+++ △선라이트 바캉스 선스틱 SPF50+ PA++++ △선라이트 립 버터 SPF14 PA+로 구성됐다. 

이 중 모이스처 선쿠션과 마일드 페이스는 민감성 피부에 대한 임상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최근 각광받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는 자외선이 투과하지 못하도록 피부에 막을 형성해 물리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제품이다. 화학성분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에 비해 피부 자극이 덜해 매일 바르기에 부담이 없다.

◆라비오뜨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라비오뜨가 사계절 피부를 똑똑하게 지키는 솔루션 선스틱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SPF50+ PA++++'을 출시한다.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SPF50+ PA++++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도심 속 현대인들의 피부 노화 주범인 일상 유해 환경과 생활 자외선 블루 라이트 차단 기능의 제품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라비오뜨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생그린 순백미인 설 스팟 크림, 애경 '파워쉴드 치약' 3종, 현대렌탈케어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 2종, 홈플러스 허니마스카포네고구마 케이크·허니꿀블랑. ⓒ 각 사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백탁 현상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턱 끝, 코 옆 등 굴곡진 부위도 빠짐없이 꼼꼼하게 바를 수 있도록 최적의 엣지 라인을 연구 개발한 끝에 출시됐다.

자연의 정화 엑기스로 불리는 프랑스 해안 무공해 소나무껍질에서 추출한 피크노제놀을 메인 성분으로 담아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청량한 소나무 향이 상쾌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생그린 '순백미인 설 스팟 크림'

자연성 한방 화장품 전문기업 생그린이 '순백미인 설(㨹) 스팟 크림'을 내놨다.

순백미인 설 스팟 크림은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줄 뿐 아니라 기미, 주근깨 등의 피부 트러블 고민까지 해결해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생그린의 특허 출원 성분인 한방옥용액과 기능성 인증 성분인 유용성 감초추출물의 글라브리딘 성분, 먹는 기미치료제로도 주로 사용되는 트라넥삼산 성분이 울긋불긋한 안면홍조 개선뿐 아니라 투명하고 환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애경 '파워쉴드 치약' 3종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건강한 치아관리를 위해 치아밀도 유지력을 강화한 '파워쉴드 치약' 3종을 출시했다.

2080 파워쉴드는 외부자극과 생활습관, 탄산음료, 산성 음식 등에 의해 손상되거나 약해질 수 있는 치아밀도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신개념 치약이다.

치아밀도는 칼슘, 인, 미네랄, 수분, 유기물 등으로 구성된 치아의 가장 단단한 층인 에나멜층의 미네랄 밀도를 의미하며 뼈의 골밀도와 유사한 개념이다. 

뼈가 약해질 수 있듯이 치아밀도가 손상되면 구강 세균, 프라그가 더 잘 달라붙어 충치발생 확률이 증가하고 치아 보호 기능이 감소하여 외부자극에 민감해질 수 있는 등 각종 구강질환의 발병률이 높아지는 만큼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하다.

2080 파워쉴드 치약은 다양한 요인 탓에 손상되거나 약해질 수 있는 치아건강을 복합 미네랄 성분과 치아밀도 유지기술로 치아밀도를 채워주고 감소를 막아준다.

◆현대렌탈케어,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 2종

현대백화점그룹 토털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직수형 냉온정수기 '큐밍 더슬림 베이직'(모델명 HP-813)과 '큐밍 더슬림 미니'(모델명 HP-815) 등 직수형 정수기 2종을 출시한다고 알렸다.

신제품 '더슬림 베이직' 직수형 냉온 정수기는 노로바이러스를 99.99% 박멸할 수 있는 UV LED 코크 살균 기능을 갖췄다. 

여기에 3단계 온수 설정 및 정수량 선택 기능, 온수 안전 잠금 기능 등 편의사항을 대거 탑재했으며 ECO 절전 기능으로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인증받아 전기 사용량을 최소화했다.

더슬림 베이직 정수기와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 '더슬림 미니' 직수형 정수기는 가로 11.5cm 초슬림 사이즈다. 좁은 주방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수동 다이얼 조작 방식으로 전기를 일체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공영홈쇼핑·수협중앙회 '어랍쇼' 진행

공영홈쇼핑은 수협중앙회와 공동으로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 여섯 차례 어랍쇼를 진행한다.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제주 은갈치+굴비(26일 오후 5시40분) △완도 활전복(27일 오후 6시40분) △손질 봄 도다리(28일 오후 5시40분)를 판매한다.

주말인 31일과 내달 1일에는 △해조국수 △영광 법성포 굴비 △제주 은갈치 판매가 예정돼있다.

이번 상품은 수산물시장 수급상황을 고려해 수협중앙회와 공동 선정했다. 특집전인만큼 갈치, 전복, 도다리 등을 1미 추가 제공한다. 법성포 굴비 방송에서는 천일염 2kg을 추가 증정한다.

◆홈플러스 '허니마스카포네고구마 케이크·허니꿀블랑' 

홈플러스 베이커리 몽블랑제가 봄 입맛을 겨냥해 '허니마스카포네고구마 케이크'와 '허니꿀블랑' 신상품 2종을 선보인다.

허니마스카포네고구마 케이크는 케이크 시트와 고구마 무스크림에 100% 국내산 꿀을 함유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꿀의 향미를 높였다. 

또한 허니꿀블랑은 겹겹으로 돌돌 말린 패스츄리 표면에 설탕 시럽이 아닌 100% 국내산 꿀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인공적인 단맛이 아닌 자연의 단맛을 내고자 노력했으며 수분 보유가 설탕보다 높아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장점이다. 

◆대웅제약 '임팩타민 케어'

대웅제약(069620)은 지난 19일 체내 호모시스테인 농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함량 기능성비타민 '임팩타민 케어'를 출시했다.

호모시스테인은 식품을 통해 섭취하는 아미노산 '메티오닌'이 대사되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물질로, 호모시스테인이 많아지면 혈관을 손상시켜 심혈관 및 뇌혈관 질환과 같은 대사성 질환을 야기할 수 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공영홈쇼핑·수협중앙회 어랍쇼, 대웅제약 임팩타민 케어, 제주신라호텔 싱글 모먼트 패키지, 신라스테이 키즈 패키지. ⓒ 각 사


임팩타민 케어는 대사성 질환 예방과 관리를 위해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B6, B9, B12를 1일 최대 함량으로 담았다. 

비타민 B9, B12는 호모시스테인을 메티오닌으로 전환시켜 혈중 호모시스테인 농도를 줄이고, 비타민 B6는 호모시스테인을 항산화효소인 글루타치온(Glutathione)으로 바꾸는 작용을 한다.

또 임팩타민 케어는 혈관 석회화를 억제하고 인슐린 저항성 개선효과가 있는 비타민K가 포함돼 대사증후군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아울러 벤포티아민 등 필수 비타민B 8종이 고함량으로 함유돼 피로회복과 체력보강에도 도움을 준다.

◆제주신라호텔 '싱글 모먼트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홀로하는 여행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여유로운 힐링시간을 선물하는 '싱글 모먼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싱글 모먼트 패키지는 모든 혜택이 1인 기준으로 조식, 라운지 에스(S), 사우나, 어덜트 풀 이용이 기본 포함돼있고 2박 이상 투숙 시 스파클링 와인 한병을 선물한다. 

특히 제주신라호텔은 1인 여행객들에게 어덜트 풀과 라운지S를 추천했다. 어덜트 풀은 19세 이상 성인만 입장 가능하다. 낮에는 푸른 바다를, 밤에는 제주 달빛을 감상하며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라운지S에는 1000여권의 도서와 따뜻한 차가 준비돼 그간 읽고 싶었던 책을 보면서, 향긋한 차 향기도 음미하는 품격 있는 휴식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라운지 S에서는 밤이 되면 와인과 맥주도 제공한다. 

또한 싱글 모먼트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플라워 클래스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플라워 클래스는 내달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11시30분부터 12시30분,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1일 2회 전개한다.

◆신라스테이 '키즈 패키지'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제주가 봄을 맞아 자녀와 함께 여행할 수 있는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키즈 패키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테마파크를 둘러볼 수 있는 '공룡대전' 패키지와 다양한 컴퓨터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포 마이 키즈(For my Kids)' 패키지 두 가지다.

먼저 '공룡대전'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제주 공룡랜드 입장권 (3매) △신라스테이의 시그니처 상품인 베어(1개)를 제공한다.

호텔에서 차량으로 20분 거리에 있는 테마파크 공룡랜드는 230여 마리의 다양한 공룡 관람은 물론 △체험 학습장 △3D입체 영화관 △허브 동산 △잔디 광장 등 가족들이 함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자녀와 함께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포 마이 키즈(For my Kids)' 패키지는 넥슨 컴퓨터박물관에 마련된 컴퓨터와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