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롯데카드 '고객패널 5기' 발대식 개최

고객 삶을 담아내는 라이프플랫폼 회사 도약 위한 발판 마련

김수경 기자 | ksk@newsprime.co.kr | 2018.03.28 09:34:01

롯데카드는 27일 중구 소월로 본사 12층에서 이해봉 롯데카드 금융소비자 보호총괄 책임자(왼쪽 여섯 번째)를 비롯한 임직원과 고객패널이발대식을 개최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롯데카드


[프라임경제] 롯데카드(대표 김창권)는 27일 중구 소월로 본사 12층에서 임직원 및 고객패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패널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고객패널은 6개월 동안 고객 관점에서 롯데카드의 상품 및 서비스를 모니터링하고 개선점을 제안한다. 또 아이디어 뱅크로서의 역할도 수행한다. 

이번에 선발된 고객패널 5기는 20~40대 남녀 회원으로 구성됐으며 롯데카드 외에 다른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회원들도 포함해 다양하고 심층적인 의견을 수렴한다. 고객패널 5기는 전문패널과 온라인패널로 나눠 활동한다. 

전문패널은 간담회를 통해 해당 상품 및 서비스를 관리하는 임원 및 실무자들을 직접 만나 자신이 모니터링한 의견을 전달하며 온라인패널은 온라인 설문 및 보고서를 통해 롯데카드 상품 및 서비스 개선사항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해봉 롯데카드 금융소비자 보호총괄 책임자는 "계속 고객의 의견을 수용해 고객 중심의 업무 개선을 통한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고객의 삶을 담아내는 라이프플랫폼 회사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