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

2018-04-03 10:56:12

- 아파트 151가구, 오피스텔 33실…교통·행정 인프라 완벽구비

[프라임경제] 제주도의 강남이라 불리는 연동에  KB부동산신탁이 시행하고 중흥건설이 시공하는 '중흥S-클래스'가 분양이 진행되는 중이다.

중흥S-클래스는 제주 연동 306 일대에 위치하며, 아파트 전용면적 37~75㎡ 총 151가구와 오피스텔 계약면적 88~143㎡ 총 33실로 구성된다.

◆제주 행정·생활·교육·환경 핵심입지

중흥S-클래스가 위치하는 제주시 연동은 제주지역에서 행정·사법·교육·교통 등을 모두 갖춘 입지로 평가받는다.

우선 제주공항이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제주시외버스터미널도 가까워 제주 핵심 교통 이용이 수월하다. 일주서로·노형로·노연로·도령로 등도 단지와 인접해 자가를 이용한 이동도 편리한 편이다.

▲제주의 강남이라 불리는 연동에 중흥건설이 시공하는 중흥 S-클래스의 분양이 이뤄지고 있다. 중흥S-클래스 투시도. ⓒ 중흥건설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갖췄다. 단지 인근에 제주도청, 제주시청, 제주종합경기장, 제주한국병원, 제주한라병원 등이 위치해있고 이마트, 롯데마트 신라면세점 등 쇼핑편의시설이 있다. 제주 최고의 관광특구인 '바오젠거리'도 가깝다.

인근 교육시설로는 신광초, 신제주초, 월랑초, 제주서중, 제주중앙중, 남녕고, 제주한라대, 제주대학교, 제주국제대 등 초․중․고, 대학교가 모두 인접해있다.

◆넓은 실사용 면적·주거만족도 높은 단지

중흥S-클래스는 입주민들에게 넓은 실사용 면적을 제공해 주거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이에 중흥S-클래스는 제주 최초 전 가구 5m 층고를 갖춘 이층 아파트로 설계된다. 이는 기존 복층 아파트와는 다른 넉넉한 층고로 이층집처럼 생활이 가능하다.

특히 위·아래층 모두 공간 활용이 자유로워 같은 면적대비 넓은 실사용 면적을 자랑한다. 또 위·아래층에 별도로 욕실을 설치해 여행자용 단기 렌트 하우스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수요자뿐 아니라 투자자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는 전 가구 와이드창이 설치돼 실내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제주 최초로 LG loT의 첨단 시스템을 도입한다. 홈 loT 시스템은 스마트폰이나 음성으로 사물을 제어해 안전 및 에너지 절약 등을 실현하는 미래형 주거시스템이다.

이 밖에 고급마감재 사용, 1대 1 자주식 주차공간 설계 등이 입주민을 위해 설계될 예정이다. 특히 옥상에는 제주 전경의 조망이 가능한 공원도 마련돼 입주민들의 이색적인 휴식공간으로 제공된다. 중흥S-클래스 견본주택은 제주 노형로 3794-11에 위치해있다.


남동희 기자 nd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