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금융투자협회 '고객응대직원 보호 교육' 과정 개설

 

이지숙 기자 | ljs@newsprime.co.kr | 2018.04.04 11:35:15

[프라임경제] 한국금융투자협회(회장 권용원) '고객응대직원 보호 교육' 집합 과정을 5월16일 진행하며 4월25일까지 수강신청을 받는다고 4일 밝혔다.

'고객응대직원 보호 교육' 과정은 소비자보호부서 및 고객응대직원 등을 대상으로 실무에 활용 가능한 문제행동 소비자 대응 스킬, 전략 및 우수사례 등을 학습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수강생들은 문제행동소비자에 대한 법적 조치, 직무스트레스 관리 방안 등을 습득해 실무에 직접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교육과정은 '금융회사 감정노동자 보호법'에 따라 고객의 폭언이나 성희롱, 폭행 등을 예방하거나 대응하기 위한 직원 행동요령 등의 내용이 담긴 단기 교육이다.

교육은 5월16일 수요일 하루 동안 8시간에 걸쳐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진행된다. 수강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