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주거문화상품 '라이프 프리미엄' 리뉴얼

2018-04-06 09:04:11

- 세무상담, 도서관, 반려견 커뮤니티… 주거질 향상 서비스

[프라임경제] 대우건설(047040)이 자사 아파트 브랜드 푸르지오 단지에 적용하는 주거문화상품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를 리뉴얼했다.

▲대우건설이 리뉴얼한 주거문화상품 '라이프 프리미엄'을 지난달 30일 입주를 시작한 '군산 디오션시티 푸르지오'에서 첫선을 보인다. ⓒ 대우건설

6일 대우건설은 푸르지오의 입주 후 특화서비스인 라이프 프리미엄을 리뉴얼하며 지난달 30일 입주를 시작한 '군산 디오션시티 푸르지오'에서 처음 선보인다고 알렸다.

라이프 프리미엄은 대우건설이 지난2012년 업계 최초로 입주자의 주거문화를 고려해 도입한 입주 후 특화 서비스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에는 입주 후에만 제공되던 서비스를 분양시점부터 내집방문행사, 입주지정기간, 입주 후까지로 확대했다.

라이프 프리미엄은 'Care(배려)', 'Love(사랑)', 'Grow(성장)'의 세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분양 시 세무상담서비스 '부동산 카운슬링', 입주환영선물 '웰컴 키트', 반려인들을 위한 '펫사랑 커뮤니티', 입주자의 지적성장을 도모하는 '푸른도서관 플래너' 등 14여개 서비스로 구성됐다.

최근 10년간 20만 가구가 넘는 주택상품을 공급하며 주택시장을 선도해온 대우건설이 주거의 질을 한 차원 더 높이기 위해 주거공간뿐 아니라 주거문화도 차별화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라이프 프리미엄이 처음 적용될 군산 디오션시티 푸르지오는 입주자들이 입주일에 끼니를 거르지 않도록 제공하는 베이커리 교환권, 혼자 하기 어려운 일을 도와주는 '대신맨', 입주 편의용품 렌탈서비스 등 일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 라이프 프리미엄은 이달 입주예정인 '광주 센트럴 푸르지오' 등으로 점차 확대 시행할 계획이며 단지별 특성과 상황에 맞춰 선별 적용될 예정이다.


남동희 기자 nd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