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경기 의왕 더샵캐슬

2018-04-06 10:57:41

- 안양 평촌에 인접…경기 서북부 생활 인프라 이용 편리

[프라임경제] 포스코건설(사장 이영훈)이 오는 5월 롯데건설과 함께 경기 의왕 오전 '가'구역을 재건축하는 '의왕더샵캐슬'을 분양한다.
 
경기 의왕 오전동 52일원에 들어서는 의왕더샵캐슬은 지하 3층~지상 최고 38층, 8개 동, 총 941 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전용면적 59~113㎡, 328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경기 의왕 오전동 52일원에 들어서는 '의왕더샵캐슬' 조감도. 포스코건설과 롯데건설이 시공하며 5월 분양을 앞두고 있다. ⓒ 포스코건설

의왕더샵캐슬은 의왕 오전동에 위치해있지만, 안양 평촌에 인접해 평촌 생활권에 속한다고 볼 수 있다. 단지 앞 모락로와 경수대로를 이용하면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등 범계·평촌의 대규모상업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으로는 의왕초교, 모락중교, 모락고교등초·중·고등학교가 밀집해있으며, 평촌학원가도약 2㎞ 거리에 위치해 이용 가능하다.

인근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지난달 29일 국토부가 '인덕원~동탄복선 전철건설사업기본계획'을 고시하면서 광역 교통망이 확대될 전망이다.

또 12개 버스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정류장이 단지 앞에 있어 인근지역으로 접근이 용이하며, 서울외곽순환도로와 과천~의왕 간 도로가 가까워 수도권 이동이 편리한 편이다.

더욱이 의왕더샵캐슬이 들어서는 오전동 일대는 약 1만2000여가구의 도시정비사업이 추진되고 있어 향후 사업이 완료되면 이 일대가 교통, 생활 인프라가 발전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평촌더샵센트럴시티'와 '평촌더샵아이파크'의 연이은 분양성공으로 지역 내 브랜드 선호도가 높아진 상태다. 여기에 의왕더샵캐슬은 롯데캐슬과의 공동도급으로 더블브랜드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이 뜨겁다.

견본주택은 사업지인 경기 의왕 오전동 52 일원에 조성할 예정이다.


남동희 기자 nd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