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전국 래미안 23개 단지서 입주민 체험활동 실시

2018-04-11 16:46:22

- 캠핑교육, 입주민 편의 위한 헤스티아 서비스 시행

[프라임경제] 삼성물산(028260) 건설부문은 올해 총 23개 래미안단지, 1만9000여 세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고 밝혔다.

▲삼성물산 관계자가 래미안 마포 웰스트림에서 캠핑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 삼성물산

삼성물산은 최근 래미안 마포 웰스트림에서 캠핑교육을 실시하는 등 올해 총 23개 래미안단지에서 다양한 입주민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래미안의 캠핑아카데미는 가족여가 트렌드 확산에 맞춰 올해 새롭게 도입한 프로그램이다. 대한캠핑협회와 함께 캠핑장 안전교육, 캠핑에티켓 등 이론교육과 불만들기등의 실습을 병행하는 체험형 교육으로 래미안 부천 중동과 대치팰리스에서도 내달 중 시행 예정이다.

래미안은 2005년부터 '헤스티아'라는 입주고객 대상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헤스티아는 입주 전 고객에게 믿음을 주고, 입주 후에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헤스티아 서비스는 도움마당, 배움마당, 나눔마당의 3가지 컨셉으로 구성됐다. 도움마당은 에어컨 필터청소, 렌지후드 청소 등 세대 내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활동이며, 배움마당은 캠핑아카데미, 미니정원 꾸미기 등 입주민들의 취미활동 관련 교육 서비스다.

나눔마당은 입주민 물품 기증, 저소득 국가 아이들의 청결과 위생을 위한 수제비누 만들기 등 입주민과 래미안이 함께 시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한편 삼성물산은 다양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아파트부문 NCSI(국가고객만족도조사) 20년 연속 1위,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남동희 기자 ndh@newsprime.co.kr

<저작권자 프라임경제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프라임경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