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토박스코리아, 판로처 확대로 성수기 시장 공략 박차

 

이지숙 기자 | ljs@newsprime.co.kr | 2018.04.12 10:45:33

[프라임경제] 유아동 슈즈 전문 셀렉샵 토박스코리아(215480)가 봄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우선 봄여름 시즌을 맞아 유아동 브랜드 미니멜리사와 성인 브랜드 멜리사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역 파르나스몰을 시작으로 신세계 강남, 신세계 광주, 현대 판교 등 전국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진행 중이다.

오프라인 이벤트와 더불어 온라인에서도 친환경 스니커즈 씨엔타의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원용재 토박스코리아 이사는 "연중 시즌 매출이 가장 높은 어린이날 전후로 다양한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며 "다음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입정이 예정돼 있고 코스트코 입점 및 갤러리아 천안점 오픈, AK몰 입점 등 다양한 판로처를 확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오는 21일에는 중국 골든이글백화점 소주점에 5번째 매장을 오픈하며 남경에서 상해 중심지역으로 시장을 확대해 연내 10개의 중국매장을 추가할 계획이다.

원 이사는 "판로처 확대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런칭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